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2기 정순 은요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모델 은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상큼한 미소와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누구와 달달 케미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정순 은요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나는 솔로 정순 은요 직업은 광고 모델, 배우, 피팅 모델, 한복 모델, 뮤직비디오 모델, 의류 모델로 다양한 광고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출연했던 광고는 화장품, 우유, 피자, 렌즈, 놀이동산, 쇼핑몰, 공익광고, 카메라, 감기약 등 광고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도 했는데요. 드라마 출연작은 무림학교, 우리집 꿀단지 등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스캔들, 모비딕 방언니 등에 나와 얼굴을 알렸습니다. 꾸준히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나는 솔로 정순 은요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강은요, 국적 한국, 1990년생으로 나이 31살이네요. 키 165cm, 몸무게 48kg이며 아직 고향, 혈액형, 학교 학교,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에서 자기 소개에서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자신의 첫인상은 새침하고 깍쟁이 같아 보이는데 대화를 하면 털털하고 잘 웃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매력 포인트는 매력적인 눈웃음과 비타민 같은 미소인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정순 은요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없다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인물은 보통이면 되고 코드가 맞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아기를 좋아해 자녀는 2명 이상은 낳고 싶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여성 출연자 정순 은요는 예능 '나는 SOLO'로 나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프로그램은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한 곳에 모여서 사랑을 찾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짝, 스트레인저 까지 큰 인기를 얻었고 남규홍 PD가 연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정순 은요는 현재 남성 출연자 영수, 영호, 종수, 영철, 영식, 정수 이렇게 6명 중에서 첫인상 선태 영수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앞으로 누구와 커플이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겸 탤런트 나는 솔로 정순 강은요의 나이 직업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