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일리 박종혜 프로필 나이 학교 인스타

헤일리 박종혜 댄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댄스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스우파 2차 미션 계급 미션에서는 어시스트로 다른 크루 멤버 시미즈, 이삭, 규리안, 선윤경, 이채연, 비키, 헤르츠과 댄스 대결을 하였고 헤이즈가 메인 댄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헤일리 박종혜 댄서의 과거 학교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헤일리 직업 댄서로 크루 프라우드먼 멤버라고 합니다. 댄스팀 '프라우드먼'은 여성 댄서들만 있는 댄스팀으로 레전드 크루 '몬스터우 팸' 출신 안무가 모니가가 리더라고 하네요. 스우파에 출연 중인 '프라우드먼' 멤버는 다이아, 로지, 케이데이, 함지, 립제이, 헤일리, 모니카 이렇게 7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헤일리는 스우파 2회에서 강렬하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노래에 뛰어난 댄스 실력과 돋보이는 표정 연기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댄서 헤일리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박종혜, 국적 한국, 나이 1999년 5월 5일입니다. MBTI는 ISTP이며 좌우명은 하지 않고 후회할거면 하고 후회하자라고 하네요. 보여주고 싶은 매력 포인트는 몸을 잘 사용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벌말 초등학교, 대안여자 중학교,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실용무용과이며 고향 지역은 안양시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등학교,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헤일리 박종혜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평소 패션 스타일과 매력적인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뛰어난 몸매와 대단한 동안 얼굴이 돋보입니다. 과거 사진을 봐도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유튜브 채널은 아직은 없는 것 같으며 헤일리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멋진 댄스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크루 '프라우드먼'은 멤버 각자 능력이 뛰어나고 개성있는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리더 모니카는 댄서들의 선생님으로도 유명하며 립제이는 왁킹씬에서 최장자라고 하네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 매회 크루 프라우드먼 멤버들은 대단한 댄스 실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댄서 헤일리 박종혜의 과거 학교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