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양효진 프로필 성형 남편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9. 1. 18:41

배구선수 양효진 프로필 성형 남편 인스타

배구선수 양효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구선수 김수지, 오지영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0 도쿄올림픽 여자 배구 경기에서 4위를 하면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구선수 양효진의 성형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구선수 양효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양효진, 국적 한국, 1989년 12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동구이며 키 190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산수정 초등학교, 부산여자 중학교, 남성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구단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로 데뷔 시기는 2007-08 V리그 1라운드 4순위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도드람 2020-2021 V-리그 시상식 여자부 베스트7, 제12회 동아스포츠대상 시상식 프로배구부문 올해의 선수,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여자 배구 동메달 등이 있습니다.

 

양효진 직업 배구선수로 2020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여자 배구 국가대표 선수입니다. 포지션 센터로 스파이크 높이 287cm, 블로킹 높이 280cm이라고 하네요. 한국 대표팀의 핵심선수로 9시즌 연속 연봉 퀸, 11시즌 연속 블로킹 1위, 12시즌 연속 올스타 이름을 올린 대단한 선수라고 합니다. 과거 국내 선수 중 최장신 선수였고 11년 연속 블로킹 1위를 기록을 했습니다. 앙뽕, 양거신, 블로퀸, 양효진부자, 거요미, 연봉퀸 등 다양한 별명이 있는데요. 8년 연속 연봉퀸 자리에 있었고 블로퀸 별명은 11년 연속 블로킹 1위를 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그리고 꿈은 교수님으로 남을 가르쳐서 성과를 내는 것에 흥미가 있다고 하네요. 배구선수 은퇴 후에는 배구 코치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양효진 인스타 바로가기

양효진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1년 4월 18일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남편이 연상이며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남편 키에 대해 2m라는 루머가 돌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양효진보다 키가 작다고 합니다. 결혼 후 올림픽 메달을 위해 신혼여행을 포기했고 신혼생활을 느끼기 전에 VNL에 출전하여 남편 분을 4개월 못 봤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 분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4년간 열애를 하고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남편은 이해심과 배려심이 많은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 등 다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양효진의 과거 사진을 보면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쌍꺼풀 성형 수술을 해서 이미지가 조금 다르지만 더욱 아름다운 얼굴이 돋보입니다. 쌍수를 한 이유는 자신은 무쌍도 좋지만 나이가 들면서 눈이 처지는 느낌이락 성형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알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친한 배구선수는 김연경, 한유미, 김수지, 김희진 등으로 김연경과는 대표팀에서 룸메이트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구 양효진 선수의 남편 성형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