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GX 여진 프로필 나이 인스타 과거얼굴

YGX 여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오고 있습니다. 멋진 댄스 실력으로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우파에서는 프라우드먼 '케이데이'와 신경전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YGX 댄서 여진의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의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걸크러쉬한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YGX 여진 직업 안무가, 교수, 댄스 강사, 댄서로 크루 YGX 멤버라고 합니다. YGX 멤버는 예리, 리정, 지효, 이삭, 여진 이렇게 5명이며 리더는 리정이라고 하네요. 댄스팀 YGX는 안무가 에이전시로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이라고 합니다. 소속된 안무가는 연습생 트레이너, 아케데미 강사, 퍼포먼스 디렉터, 인플루언서, 광고 모델 등 다양한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소속 아티스는 모두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현재 리정, 여진, 예리, 지효는 YGX 소속 외부 댄서 영업팀 'NWX' 멤버이며 이삭은 YG 전속 여성 댄스팀 'CRAZY' 멤버라고 하네요.

 

YGX 여진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전여진, 국적 한국, 나이 1994년 10월 9일이며 MBTI ENFP-T라고 하네요. 좌우명은 혼자 해내는 것은 없다. 함께해주는 이들에게 감사하자라고 합니다. 스우파에서 보여주고 싶은 매력 포인트는 파워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키, 혈액형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남자친구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YGX 여진은 크루 프라우드먼 '모니카'에서 춤을 배웠다고 합니다. 프라우드먼 모니카는 대단한 실력자로 댄서들의 선생님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전소미, 손연재 등 댄스 트레이너 활동을 했고 걸그룹 소녀시대 효연 백업댄서 활동, 에스파 노래 안무 참여 등을 했다고 합니다. 또 댄스 아카데미 강사 활동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무용예술계열 코미오그래피 교강사 활동을 하면서 댄서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진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댄서의 꿈을 키웠고 오랜시간 실력을 쌓았다고 하네요. 그밖에 광고, TV에도 나왔습니다.

 

여진은 현재 유튜브 채널 'YEOJIN JEON'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9월 2일 기준 구독자 수는 3.02천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안무 등 댄스 관련 콘텐츠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보여주고 주는데 활발한 성격인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여진의 인스타 과거얼굴 인성 등 다양한 정보와 상큼한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