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전웅태 프로필 집안 랭킹

1오늘의 정보1 2021. 8. 4. 20:40

전웅태 프로필 집안 랭킹

근대5종 전웅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 도쿄올림픽'에 근대5종 경기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한국 선수로는 최초로 금메달 획득을 기대하는 선수이라고 하네요. 진짜 마지막 하나는 올림픽 메달로 올림픽 메달로 마지막을 장식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근대5종 전웅태 선수의 프로필 정보 집안 랭킹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근대5정 선수 전웅태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전웅태, 국적 한국, 1995년 8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6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국체육대학교이며 소속팀 광주광역시청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주요 성적은 2021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시니어 릴레이 2위, 2021 제2차 월드컵대회 남자 시니어 개인 1위, 2021 제3차 월드컵대회 남자 시니어 개인 6위, 2019 세계선수권대회 남일 릴레이 2위,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근대5종 남자 개인전 금메달, 2018 국제근대5종연맹 월드컵 파이널 남자 개인전 은메달, 2017제98회 전국체육대회 근대5종 남자일반부 개인전 동메달 등이 있습니다. 군대, 연봉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전웅태 직업 근대5종 선수로 현재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입니다. 과거 초등학교 3 학년 시절 수영으로 운동을 시작했으나 달리기 실력을 알아본 코치의 권유로 근대5종으로 종목을 전향했다고 하네요. 2018년 UIPM 월드컵'에서 금메달 획득을 하면서 세계 랭킹 1위를 했습니다.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 2019년 '세계선수권대회'한 개인전 동메달 획득을 했다고 합니다. 한국의 근대5종 간판 선수로 UIPM 시니어 세계 선수권 랭킹 4위, UIPM 시니어 월드컵 랭킹 1위를 했습니다. 그리고 2021년 7월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물어보살'에 출연하여 비인기 종목인 근대5종의 낮은 인지도를 고민하였다고 하네요.

 

근대5종 전웅태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 얼굴과 너무 똑같아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뺨치는 외모를 가졌는데 '근대오종 아이돌'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종목이고 5종목이다 보니 돈이 많이 들었을 것 같다며 금수저 오해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집안 사정이 어려워 운동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체육 중학교, 고등학교를 다니면서 학교에서 지원을 받았고 지금은 소속되어 있는 광주시청, 연맹에서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근대5종 전웅태는 다재다능한 운동능력과 낙천성인 성격을 가졌다고 합니다. 장점은 사격+육상 레이저 런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근대5종 경기는 펜싱, 수영, 사격, 승마 ,육상 등 5개 종목의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고 합니다. 지금은 육상, 사격이 '레이저런'이라는 종목으로 한데 합쳐졌다고 하네요. 하루 만에 많은 종목을 소화해야 해서 정신적, 육체적으로 단단히 무장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근대5종 전웅태 선수의 집안 랭킹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이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