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고진영 프로필 결혼 부모

1오늘의 정보1 2021. 8. 3. 22:07

골프선수 고진영 프로필 결혼 부모

고진영 골프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 도쿄올림픽' 골프 여자 1라운드 경기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골프선수 박인비, 김효주, 김세영과 함께 출전한다고 하네요. 첫 올림픽 경기라 기대가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진영 골프선수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부모 집안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부모님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프로골퍼 고진영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고진영, 국적 한국, 1995년 7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은광여자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부이며 소속사 세마스포츠마케팅, 소속팀 솔레어 카지노 앤 리조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3년 9월 KLPGA 입회라고 하네요. 고진영은 2019년 메이저대회 에비앙 챔피언십 우승을 하면서 세계 랭킹 1위로 올라 2년 가까이 유지를 했지만 올해 6월 말 미국 넬리 코르다에게 내줬다고 합니다. 예정대로 올림픽이 열렸다면 세계 1위로 출전했을 것이라고 하네요.

 

고진영 직업 프로 골프 선수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입니다. 과거 바로 1부 프로 무대에서 데뷔를 하였고 KLPGA에서 10번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주요 성적은 2020년 LPGA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 우승, 2019년 KLPGA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우승, 2019년 LPGA CP 위민스 오픈 우승, 2019년 LPGA 에비앙 챔피언십 우승, 2019년 LPGA ANA 인스페레이션 우승이 있습니다. 그리고 골프 스타일은 뛰어난 스윙 템포을 가졌고 안정적인 드라이버 티샷, 날카로운 아이언샷이 무기라고 합니다. 또 좋은 멘탈과 대단한 승부욕을 가진 선수로 자신의 장점도 흔들리지 않는 멘탈이라고 했습니다. 연봉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고진영 골프선수는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 골프를 하고 싶다고 엄마, 아빠를 졸랐다고 합니다. 넉넉하지 않은 집안 형편이지만 부모님이 뒷바라지를 해줬고 지금도 경기 때마다 18홀을 다 돌면서 응원을 해준다고 하네요. 사진을 뒷바라지를 한 부모님 뒷모습을 보면 자신도 모르게 눈물이 난다고 합니다. 고진영은 골프를 그만두면 공부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서른 살 전에는 골프를 그만둔다 생각을 하는데 서른 살이 되면 어찌 될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고진영은 유튜브 채널 '고진영고진영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골프 전지훈련, 골프 대회, 먹방 등이며 2021년 8월 4일 기준 구독자 수 3.77만 명이라고 합니다. 유튜브에서는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실제 성격은 활발한 것 같으며 재치 있는 입담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프로 골프선수 고진영의 집안 결혼 부모 매니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