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남편

고미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남편

모델 고미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애로부부 속터뷰에 나와 고민을 말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사람은 클럽에서 처음만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고미호의 프로필 정보 몸매 과거얼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남편의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모델 고미호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꼬믈레바 조야 안드레예브나, 국적 러시아, 1990년 9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러시아이며 키 175cm, 몸무게 5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언니, 남편 이경택,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사우스우랄 국립대학교 저널리스트, 서울시립대학교 한국어학당입니다. 그리고 고미호는 과거 한국에 빠져 한국에서 방송 리포터 활동을 했습니다. 장수 예능 프로그램 '6시 내고향'에서 고정 리포터를 맡아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고미호 직업 모델, 배우, 유튜버로 러시아 출신이지만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결혼을 하면서 귀화를 했고 현재 유튜브 채널 '미호TV'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2021년 8월 2일 기준 구독자 수 20.7만명이며 콘텐츠는 결혼 생활, 국제커플, 먹방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웃집 찰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속풀이쇼 동치미, 쿨까당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최근 예능 프로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시아버지는 어렵고 시어머니는 나이차이가 덜 나 더 친구 같고 친근감을 느낀다고 했습니다. 또 시어니가 화를 내면 귀엽고 무섭지 않다고 하네요.

 

고미호는 2015년 지금의 남편 이경택과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고미호 이경택 부부는 만난 지 3개월만에 몰래 혼인신고를 했고 그 당시 시어머니가 반대가 심했다고 하네요. 결혼 반대 이유는 남편 이경택와 혼인신고만 하면 비자 받고 러시아로 도망갈 줄 알았다고 합니다. 이후 2017년 6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7년 동안 임신을 하지 못하다가 2020년 제외수정으로 임신 성공을 했습니다. 2020년 12월 31일 사랑스러운 아들 이축복이 태어났고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고미호는 2021년 대한민국 국적취득시험에 도전한다고 했습니다.

 

고미호는 과거 어린 시절에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엄마, 언니가 자신을 키워줬다고 합니다. 2013년에는 한국에서 살고 싶어 상속받은 아파트를 처분하고 한국에 왔습니다. 그리고 남편 이경택은 과거 영화배우, 피트니스 트레이너 일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아내 구미호의 스케줄 관리를 해주고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남편 이경택의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봤는데요. 1987년 9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 춘천이며 키 180cm, 몸무게 73kg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성결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지금까지 출연했던 작품은 영화 신과함께 최와 벌, 열혈남아, 드라마 반올림 2 등이라고 하네요.

 

고미호는 한국에서 연기자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2017년 영화 '범죄도시'에서 나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모습을 보면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미호 이름 뜻은 2010년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를 보고 좋아해서 뜻을 모른 채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한국 사랑이 컸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겸 배우 고미호의 과거얼굴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