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프로필 연봉 인스타

배구선수 박정아 프로필 연봉 인스타

배구선수 박정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 도쿄올림픽' 배구 여자 예선a조 경기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한일전 경기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대한민국 여자 배구 대표팀 선수들은 한일전 승리와 올림픽 8강 진출로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정아 배구선수의 연봉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앳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구선수 박정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정아, 국적 한국, 1993년 3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87cm, 몸무게 74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모라 초등학교, 부산여자 중학교, 남성여자 고등학교, 국제사이버대학교이며 소속팀 김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 레프트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제32회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여자 배구 국가대표, 여자 배구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여자 배구 국가대표, 세계여자배구선수권대회 대한민국 국가대표, 제19회 아시아 여자배구 선수권대회 대한민국 국가대표,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대한민국 여자 배우 국가대표 등이 있습니다.

 

박정아 직업 배구선수로 현재 대한민국 국가대표 배구선수이며 포지션 레프트, 센터, 라이트라고 합니다. 과거 초등학교 4학년 시절부터 배구를 시작했습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졸업 후 고등학교 시절 키가 크면서 활약을 했고 2009년에는 '대통령배 전국대회'에서 MVP를 수상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뛰어난 배구 실력으로 '제2의 김연경'이라 불렸습니다. 그리고 과거 고등학교 2학년 때 배구선수 '김희진'과 함께 'FIVB 그랜드챔피언스컵대회' 국가대표로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4 FIVB 월드그랑프리, 2016 리우 올림픽, 2017 월드그랑프리, 2017 아시안선수권 대회, 2018 FIVB 세계선수권대회, 2020 도쿄올핌릭 등에서 대표팀으로 발탁되어 자신의 몫을 다해줬다고 합니다.

 

과거 2010년 고등학교 3학년 시절 예능 프로그램 '도전골든벨'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때 고교 최고의 선수였고 주로 센터로 출전을 했다고 합니다. 고교 무대를 평정했으며 공격수로서도 좋은 신체 조건을 가졌고 레프트, 라이트, 센터 등 다양한 포지션를 소화한다고 하네요. 현재 연봉 정보는 4억 3천만원, 옵션 1억 5천만원아리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13-14 시즌 스페셜 V에서 밝히기를 모태솔로라고 했습니다.

 

박정아 배구선수는 과거 2016 리우올림픽 8강전 네덜란드 경기에서 패배를 하였다고 하네요. 박정아는 불안한 플레이를 보여줘 비난 댓글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비난과 질타의 대상이 되어 눈물을 흘려야 했다고 합니다. 이후 5년이라는 세월이 지나 경험도 많이 쌓였고 성숙해졌다고 하는데요. 이번 도쿄올림픽 배구 한일전 경기에서는 죽기살기로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인터뷰에서 김연경 언니한테 배우고 싶은 게 많고 우상이라고 했으며 2009년 인터뷰에서는 김연경 선배처럼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구 박정아 선수의 연봉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