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동일 프로필 고향 학력 가족 아내 딸

영화배우 성동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대화의 희열 시즌3'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자신의 인생사를 이야기하며 감동을 주었다고 하네요. 과거 혼외자로 태어나 10살 때까지 이름도 없이 자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성동일의 프로필 아내 아들 딸 근황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잘생긴 과거 사진부터 가족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성동일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성동일, 국적 한국, 1967년 4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부평구이며 키 175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박경혜, 자녀 장남 아들 성준, 첫째 딸 성빈, 막내 성율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강 중학교, 광성 고등학교, 유한대학교 기계설계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서진이엔엠으로 데뷔 시기는 1991년 SBS 1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인천광역시 나은병원 홍보대사이며 수상 내역은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 베스트 인기 스타상, SBS 연기대상 특별연기상 판타지 부문, tvN10 어워즈 스페셜 연기상, SBS 연기대상 우수연기상 미니시리즈부문, S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부문 우수연기상이 있습니다.

 

성동일 직업 가수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7년이라는 무명 시절도 겪었지만 1998년 드라마 '은실이'에서 양정팔 역을 맡으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드라마 캐릭터 때문에 '빨간 내복, 빨간 양말'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명품 조연으로 승승장구를 하였으며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라디오스타, 런닝맨, 아는 형님 등에서는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과거 데뷔 초에는 꽃미남 배우로 불렸으나 이후 살이 찌면서 지금의 모습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최근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성동일은 2003년 지금의 아내 박경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14살 차이이며 자녀는 딸 2명, 아들 1명이라고 합니다. 성동일 박경혜 부부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성동일은 아내 박경혜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3년 아들 성준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습니다. 사랑스러운 아들 성준 모습에 그 당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 시즌2'에서는 큰딸 성빈과 함께 나왔고 아들 성준과 다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빈이 팬이라고 합니다. 며칠 전 일본 공연을 갔다가 뷔가 빈이에게 선물을 잔뜩 보냈는데 빈이는 BTS 뷔를 몰라서 선물 사주는 오빠로 알고 있습니다. 딸 빈이 근황은 요즘 발레를 배우고 있으며 아들 준이는 공부하고 사교육을 잘 받고 있다고 하네요.

 

성동일은 힘든 가정사이 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 아버지가 가정을 돌보지 않아 누나와 함께 남의 집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친누나가 남의 집 일을 하면서 성동일을 키웠다고 하네요. 태어난 시기에 출생신고도 하지 않아서 이름도 없었고 열살 나이에 입학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나이 10살 때 엄마, 아빠가 합치면서 호적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늘 가정불화가 있었고 아버지에게 맞았다고 하네요. 이후 아버지를 20년간 안 보고 살았고 아버지 장례식에도 안 갔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내 박경혜가 아이들을 데리고 장례식장에 다녀왔으며 지금도 아내가 아버지 제사를 모신다고 하네요.

 

성동일은 아내 박경혜에 대해 너무 고맙고 감사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지금도 아내가 무릎을 꿇으라고 하면 꿇는다고 하네요. 성동일은 가족들에게 괜찮은 아빠, 괜찮은 남편이였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트로트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수만 장이 팔렸고 인가가 많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화장실도 못갔다고 하네요. 트로트 가수를 하게 된 계기는 소년 소녀를 돕는 음반이라고 했고 좋은 의도라서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성동일의 아내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정은지 프로필 나이 다이어트전후 몸매

정은지 프로필 나이 다이어트전후 몸매 가수 겸 배우 정은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성동일'의 첫 번때 개딸로 드라마 '응칠'에서 부녀

dkqenfwkqk.tistory.com

 

혜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mbti

혜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mbti 가수 겸 배우 혜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라미란,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와 함께 좋은 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