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여진 프로필 나이 몸매 가정사

배우 최여진은 최근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강렬한 슈팅으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줬고 걸크러쉬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축구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여진의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최여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여진, 국적 한국, 1983년 7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며 키 175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정현숙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예일여자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소속사 젠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암예방 홍보대사, 제1회 대한민국 자전거 축전 홍보대사가 있으며 수상 내역은 제4회 에이판스타 어워즈 베스트 드레서상,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 우승,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우수상, 제1회 대한민국 주얼리어워드 사파이어상 등이 있습니다.

 

최여진 직업 모델 겸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2004년 드라마 '미안한다 사랑한다'에서 문지영 역으르 배우 데뷔를 하였고 신인이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응급남녀, 외과의사 봉달희, 공항 가는 길, 저글러스, 나홀로 그대 등에 나오면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오하라 역을 맡았는데 뛰어난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입담으로 사랑을 받았고 2005년에는 예능 '해피선데이 여걸식스'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최여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풋풋한 모습입니다. 지금 모습과 비교를 해봐도 너무 비슷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뛰어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실물이 더 예쁜 연예인으로 유명한데요. 최여진도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말하기를 실물이 훨씬 나은데 실물을 보여줄 수 없어서 안타깝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는데 그 이유는 20대 시절 연애를 안 하니 당연히 기사가 날 수가 없었을 것이라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자상한 사람, 기댈수 있는 푸근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최여진 인스타 바로가기

 

 

최여진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최여진은 힘든 가정사를 방송에서 밝혔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 부모님이 이혼을 했고 그 당시에는 이혼 가정이 드물어 늘 거짓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혼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다고 하네요. 부모님 이혼 후 엄마 정현숙과 캐나다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이민 후 전재산을 사기당해 트레일러에 살았고 최여진은 고등학교 중퇴를 하고 일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알바를 하던 치킨집 사장님 권유로 슈퍼모델 대회에 참가했고 슈퍼엘리트모델로 뽑혔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에 내 편이 있어야 할 것 같다며 혼자 오래 살아 명절 때 외롭지만 외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결혼을 할 생각은 없다고 했습니다.

 

최여진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러블리 호러블리, 보그맘, 공항 가는길,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더러버, 일리있는 사랑, 돈의 화신, 친애하는 당신에게, 드림하이2. 로맨스가 필요해, 볼수록 애교만점, 드림, 내여자, 황금신부, 건빵선생과 별사탕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연애술사, 공필두, 서울공략, 소년공략, 싸움의 기술, 돼지 같은 여자, 용순,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모델 최여진의 가정사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