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궁선수 안산 프로필 과거얼굴 키

양궁선수 안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 도쿄올림픽'에 양궁 여자 단체 결승에 출전하여 뛰어난 양궁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이전에서 양궁 혼성 단체전 결성에서 금메달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양궁선수 '김제덕'과 좋은 남매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양궁 안산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양궁선수 안산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안산, 국적 한국, 2001년 2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북구 문흥동이며 키 170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안경우, 어머니 구명순, 언니 안솔, 남동생 안결이 있습니다. 안산 이름 뜻은 남매들 이름 안솔, 안산, 안결 이름을 합쳐 소나무 산의 바람결'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문산 초등학교, 광주체육 중학교, 광주체육 고등학교, 광주여자대학교 초등특수교육과이며 취미 그림그리기입니다. 종목은 양궁으로 주종목 리커브, 세계랭킹 6위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안산 직업 양궁선수로 2018년 국가대표팀에 합류했다고 합니다. 과거 제42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남녀왕궁대회 여자 중등부 30m, 40m, 50m,60m, 개인종합, 단체전 6종목에서 6관왕을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대한양궁협회에서는 기본이가 있고 활 쏘는게 안정적이며 균형 잡힌 체형이라고 했습니다. 안선 선수의 장점도 기본기가 뛰어나고 잘 흔들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광주체육고등학교에 진학하여 3관왕을 했고 2018년에는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 선발전에서 1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에는 2019 아시아선수권 출전 자격 확보와 프레임올림픽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양궁선수 안산은 과거 처음 활을 잡은 건 초등학교 3학년 시절이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학교에 양궁부가 생겨 신기해서 들어갔고 중학교 1학년 시절까지 메달을 따 본적이 없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시절에는 자세만 배웠고 중학교 2학년 시절에 처음으로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대단한 실력으로 돌풍의 주인공을 떠올랐으며 지금은 대한민국 양궁 국가대표가 되었습니다. 현재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안선 선수 아빠, 엄마도 딸의 금메달에 웃음꽃을 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산은 평소 걸그룹 가수 마마무 팬이라고 합니다. 2020도쿄 올림픽 출전 당시 조끼에 마마무 응원봉 무봉 뱃지를 달고 경기에 출전했다고 하네요.

 

양궁선수 안사의 주요 경력 사항을 살펴봤습니다. 2021년 아시안컴 단제전 금, 개인전 은, 단체 혼성전 금메달, 2019년 아시안선수권 여자 단체전 금메달, 2019년 도쿄 올림픽 테스트 이벤트 개인전 금메달, 2019년 현대 양궁 월드컵 4차 개인 금, 여자 단체 동, 혼성 단체 금, 2018년 아시안컵 3차대회 개인전 은메달, 여자 단체전 은메달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안산 양궁 선수의 과거얼굴 가족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