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싱글즈 박효정 프로필 직업 인스타

돌싱글즈 박효정은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돌싱글즈 2회에서는 나이, 직업, 자녀 유무 등 간단한 프로필을 공개하였다고 하네요. 남성 출연자의 정보 공개 후 자신의 마음은 변화가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돌싱글즈 박효정의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는 이혼 경험이 있는 남녀가 돌싱빌리지에 모여 미션을 한다고 합니다. 미션은 딱 한가지인데 사랑에 빠지는 것이라고 하네요. 사랑에 빠지면 그 상대와 동거를 한다고 합니다. 박효정은 이혼 1년차로 결혼 유지 기간은 약 2년 6개월이라고 하는데요.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대화소통이 잘 되지 않았고 전남편은 대화로 해결하는 사람이 아니였고 사람과 사람간의 문제를 대화로 해결해 본적이 없는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대화없는 결혼 생활에 이혼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현재 전남편 분과 자녀는 없습니다.

 

돌싱글즈 박효정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박효정, 국적 한국, 올해 나이 32살이며 직업은 IT 기획자라고 하네요. 아직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교 학력 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박효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얼굴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박효정은 '돌싱글즈' 1회에서는 남성 출연자 김재열, 최준호, 정윤식, 추성연 중 첫인상이 가장 좋았던 사람은 최준호이며 호감은 김재열이라고 합니다. 2회 정보 공개 후 박효정은 마음에 변화가 있었다고 하네요. 정보 공개 후에 김재열은 박효정에게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현하여 1대1 데이트권을 자신이게 달라고 했습니다. 돌직구 고백으로 박효정은 쉽게 대답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돌싱글즈 박효정의 직업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