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민혜 프로필 나이 남편 딸

1오늘의 정보1 2021. 6. 30. 20:16

빅마마 박민혜 프로필 나이 남편 딸

빅마마 박민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빅마마 멤버 신연아, 이주영, 이영현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멤버들과 함께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빅마마 박민혜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훈훈한 남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빅마마 민혜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민혜, 국적 한국, 1982년 9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실용음악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남편 김영일,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롱플레이뮤직)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빅마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혈액형 B형이며 몸무게, 키,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우송정보대학 실용음악과 전임교수, 그룹 빅마마 멤버이라고 합니다.

 

박민혜 직업 가수로 4인조 여성 그룹 빅마마 멤버입니다. 과거 전성기 시절 뛰어난 고음과 대단한 가창력을 보여으며 지금도 변함없는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빅마마 해체 후 빅마마 멤버 '신연아'와 2인조 그룹 '빅마마 소울'을 결성하여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히트곡은 체념, 배반, 여자, 거부, 브레이크 어웨이 등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서울종합예술학교 보컬과 학장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아이를 출산해서 육아 생활에 집중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빅마마 신곡 앨범 노래 '하루만 더'를 발매했고 현재 반응이 뜨겁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재결합이지만 몸이 기억하고 있어 호흡이 어렵지 않다고 하네요.

 

박민혜는 2010년 11월 지금의 남편 김영일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김영일 직업은 음향감독이며 박민혜가 솔로 가수 활동 시기에 많은 도움을 줬다고 하네요. 결혼 초에는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 결혼을 왜 했지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가수 활동 중단 시기에 주위의 빈자리를 남편이 채워줬다고 합니다. 빅마마 해체 후 자연스럽게 음악을 포기하게 되고 심리적으로 힘들 때 남편이 곁에 있어서 안정을 되찾았다고 하네요. 노래 하는 모습이 행복해 보인다는 남편의 조언을 듣고 다시 음악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 김영일과 나이차이 11살 차이이며 결혼 5년 후 사랑스러운 딸이 태어났습니다.

 

박민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조금 통통한 모습입니다. 현재는 다이어트 후 몸무게 20kg를 감량하였고 감량 이유는 화면 속 자신이 싫었다고 하네요. 또 빅마마 멤버 신연아 결혼식 당시 들러리 드레스를 입었는데 나중에 자신의 결혼식 때 남편 될 사람에게 당당하지 못할 것 같아 다이어틀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빅마마 멤버 이영현이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몸무게 30kg를 감량했는데 다이어트 이유는 임신 기간에 당뇨 때문에 힘들었고 이렇게 살다가는 일찍 죽겠다 싶어서 자신의 모습을 찾기 위해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 모두 다이어트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박민혜의 최근 사진을 보니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이번에 무대 사진이 과거 모습과 너무 똑같네요. 그리고 이번에 빅마마가 해체 후 9년만에 완전체 재결합을 했습니다. 재결합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더 있다가는 늙어서 못 하겠다 싶어 재결합을 했다고 합니다. 박민혜는 딸도 박민혜가 노래하는 모습을 좋아해준다고 하네요. 딸에게 열심히 한 분야를 한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빅마마 박민혜의 남편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영현 프로필 나이 남편 딸

이영현 프로필 나이 남편 딸 가수 이영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9년 차로 결혼 생활, 육아, 다이어트 등을 이야기한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