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수빈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작품활동

배우 유수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새롭게 합류한다고 합니다. 집사부일체 멤버 차은우, 신성록 빈자리를 채운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수빈은 그전에 예능 프로그램 '주문 바다요'에 나와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수빈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유수빈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유수빈, 국적 한국, 1992년 11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6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원미 고등학교, 성결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연극전공이며 혈액형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영화 '커튼콜'이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유수빈 직업 배우로 드라마 라이브, 오늘의 탐정, 슬기로운 감빵생활, 영화 엑시트 등 다양한 작품에서 조연, 단역을 맡으며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2019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한병사 김주먹 역으로 제대로 주목을 받았고 '권상우 소라게' 패러디를 하면서 웃음을 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은 드라마 '인간실격'으로 배우 전도연, 류준열, 박병은, 김효진, 박지영, 조은지, 손나은 등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유수빈은 극중 딱이 역을 맡았으며 순주라는 본명 대신 딱이라는 별명을 가졌다고 합니다. 무거운 짐을 진 자들에게 쉼터 같은 불행조차 평범하게 만드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캐릭터라고 하네요.

 

유수빈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노래하고 춤추는 걸 좋아해서 학창시절 오락부장을 농쳐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예인의 꿈을 가지게 되었고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하네요.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더욱 흥미를 느꼈고 대학도 연극영화과로 진학했다고 합니다. 이후 독립영화계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줘 입소문이 났고 연기를 하면서 좋은 선배들을 많이 만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수빈이라는 이름은 본명으로 엄마가 직접 지어준 이름이라고 합니다. 빼어날 수, 빛날 빈을 써서 반짝반짝 빛나야 하는 배우 이름으로 적격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김주먹 캐릭터로 사랑을 받자 주먹이로 개명하라는 말을 듣는다고 합니다.

 

유수빈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020년 2월 한 인터뷰에서 여자친구가 없고 이상형 스타일은 솔직하고 꾸밈없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북한사투리를 찰지게 해서 북한사람으로 오해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사투리는 새터민에게 배웠고 촬영 한달 전부터 꾸준히 배웠다고 하네요. 사투리를 자연스럽게 한 유수빈의 실제 성격은 유쾌하고 밝은 성격으로 처음에는 낯을 가리지만 친해지면 재밌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집안은 과거 가정형편은 부유한 편이 아니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알바를 하면서 아카데미 학원비를 마련해서 입시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유수빈은 자신의 외모에 대해 눈 작고 코 크고 입술 두꺼운게 싫었지만 지금은 자신의 얼굴에 만족을 하고 개성있는 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나는 남한을 사랑합니다, 수난이대, 빡구, 22시 너는 내게 이꽃의 이름을 물었다, 신기루, 신과함께 죄와벌, 반드시 잡는다, 스포주의, 유라, 엑시트, 선물, 얼굴없는 보스, 시동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브, 오늘의 탐정, 이별이 떠났다, 리갈하이, 사랑의 불시착, 스타트업, 인간실격,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유수빈의 과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홍종현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리즈

홍종현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리즈 배우 홍종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배우는 캠핑짱'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티빙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도 주인공으로 나온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