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양지은 프로필 가족 남편 직업 키

1오늘의 정보1 2021. 5. 30. 19:11

양지은 프로필 가족 남편 직업 키

트로트 가수 양지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내딸 하자'에서 새로운 집 공개와 요리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가수 양지은의 프로필 정보 나이 가족 과거 남편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양지은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양지은, 국적 한국, 1990년 1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이며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동생, 남편, 자녀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제주한림 초등학교, 한림여자 중학교, 한림 고등학교, 전남대학교 국악학,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음악교육학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린브랜딩으로 데뷔 시기는 2021년 5월 14일 앨범 '사는 맛'이라고 하네요.

 

양지은 직업 국악인 겸 트로트 가수라고 합니다. 무형문화재 판소리 홍보가 1호 이수자이며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1위 우승을 하면서 진이 되었습니다. 양지은은 과거 초등학교 2학년 시절 KBS 전국 어린이 동요대회에서 참가하여 제주시 최우수상, 전국 장려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판소리 공부를 하게 되었고 초등학교 4학년 시절 인간문화재 초정 강연에 참석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무형문화재 판소리 홍보가 예능 보유자 김순자 선생을 만났으며 문하생이 되어 판소리를 배웠습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전라남도 무형문화재 제29-5호 판소리 홍보가 이수자 시험을 통과하여 무형문화재 이수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한국판소리보존협회 서귀포지부장이며 전국 지부장 중 최연소라고 합니다.

 

양지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똘망똘망 눈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 얼굴을 봐도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직업은 치과의사라고 합니다. 미스트롯2에 참가하면서 남편은 묵묵히 뒷바라지를 해줬다고 합니다. 남편은 현재 육아휴직을 하고 전업 주부생활과 육아 중이라고 하네요. 사랑꾼 남편과 행복한 결혼 생활 중이며 양지은은 남편에게 너무 고마워하고 있습니다.

 

양지은 아빠는 2010년 당뇨 합병증 판정을 받아 시한부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양지은은 자신의 왼쪽 신장을 기증했고 아버지는 지금은 잘 지내신다고 하네요. 하지만 양지은은 기증 후 수술 후유증으로 배에 힘이 안 들어가 슬럼프를 겼었다고 합니다. 이후 결혼, 임신, 출산을 하면서 가정 주부로 살았고 우연히 '내일은 미스트롯'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마미부 참가자들의 활약을 보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했습니다. 미스트롯2 첫 무대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과 절절한 효심으로 올하트를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준결승에서 아쉽게 탈락을 했지만 학폭 논란 진달래 하차로 양지은이 재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준결승전에서 우승 후보가 되었고 결승 대결에서 진을 했다고 하네요.

 

양지은은 과거 판소리 공부를 오래했다고 합니다. 폭포에서 폭포를 맞으면서 선생님이 돗자리에 앉아있는 곳까지 지르라고 하는데 목이 쉬도록 지르고 나무에 배도 묶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아침 일찍 가서 해가 지면 다시 돌아와 밥을 먹고 했습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는 방학이 없었고 목포 선생님 집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오랜 시간 수련을 하면서 노래 실력을 키웠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양지은의 과거 남편 성형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금잔디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결혼

금잔디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결혼 트로트 가수 금잔디는 MBN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금잔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금잔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