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설우석 나이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5. 7. 20:04

얼짱 출신 설우석 나이 인스타?

얼짱 설우석의 가장 최근 근황 소식은 2020년 7월 '자이언트 펭TV'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펭수, 가수 채연과 만나 8문 8답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얼짱 스타로 유명했으며 지금은 건축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얼짱 설우석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했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설우석 유튜버 겸 직업 건축디자이너이며 원조 얼짱으로 지금도 많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과거 2000년대 초반에 싸이월드 미니홈피가 많은 사랑을 받았고 설우석도 얼짱 사진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귀여니 소설 도레미파솔라시도, 늑대의 유혹, 그놈은 멋있었다 등이 유행했는데 가상 캐스팅에서 설우석이 1위를 하며 인기 스타 같은 주목을 받으며 대박이 났다고 하네요. 그래서 과거 대형 기획사의 러브콜도 받았지만 자신의 꿈을 위해 연예인 데뷔를 거절하고 실내건축 디자이너 일을 한다고 합니다. 건축 사무소 팀장직을 맡으며 자신의 꿈인 건축가의 꿈을 이뤘다고 하네요.

 

그럼 얼짱 설우석의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설우석, 국적 한국,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이며 키 175cm, 몸무게 62kg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강아지 2마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독일 프라이부르크 대학 건축학과이며 취미 그림 그리기, 작문, 특기 피아노연주, 달리기라고 합니다. 알고 보니 고등학교 1학년 때까지 육상선수였다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군대,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설우석은 '자이언트 펭TV'에 나와 전여친과의 일화에 대해 그건 아니라고 해명하고 싶어 나왔다고 했습니다. 20대 시절에는 그게 너무 싫어서 방송 출연도 안 했다고 하네요. 살펴 보니 설민석은 일반 미대생이었는데 유명한 여자친구를 만나 자신도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그 당시 여자친구에게 쓴 편지가 화제가 되었는데 실화가 아닌 거짓이라고 했습니다. 그때 여자친구 분도 유명 얼짱으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설우석은 과거 대단한 인기로 팬카페 회원 수가 5만 명까지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 생각하면 정말 어마마한 인기였던 것 같습니다.

 

설우석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만화주인공 같은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얼굴을 보면 다이어트를 했는지 리즈 시절과 똑같은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과 남친짤 셀카 사진이 있다고 합니다. 또 펭수가 잘생겼다는 이야기가 듣기 싫냐고 질문했는데 설우석은 좋고 늘 새롭고 짜릿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유부남이라는 말도 있지만 결혼 안 한 미혼로 당연히 아내, 부인, 자녀 등은 사실이 아닙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설우석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과거 패션 스타일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비니 패션, 피어싱 등을 따라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설우석을 이상형으로 꼽는 여성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지금도 뛰어난 패션 센스를 보여주고 있으며 작은 얼굴과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넷플레져'에 나와 자신이 일하는 모습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인테리어 시공을 하며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오늘은 얼짱 설우석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