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전성초 프로필 결혼 집안 키

1오늘의 정보1 2021. 5. 5. 22:03

전성초 프로필 결혼 집안 키

아역배우 출신 전성초는 예능 '라디오스타'에 오랜만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어린이 드라마 '요정 컴미'에서 슈퍼 컴미 역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은 배우라고 합니다. 예능 출연은 너무 오래라 더욱 화제 되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배우 전성초의 근황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사랑스러운 아역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상큼한 과거 사진부터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아역배우 출신 통역가 전성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전성초, 1989년 9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며 학력은 언북초등학교, 신명중학교, 플로리다 주립대학교 지리학 환경공학과,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한영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2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혈액형,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2001년 KBS 드라마 '요정 컴미'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전성초는 어린이 드라마 아역 배우로 처음 얼굴을 알렸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밖에 뮤지컬 배우, 가수 활동 등을 하면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한동안 방송에서 보이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요정 컴미 종영 후에는 돌연 유학을 갔다고 하는데 전성기 시절 방송 활동을 그만 둔 이유는 어린 시절부터 배우 활동을 해서 방송 활동을 그만 두는 것이 자신에게는 자연스러운 성장의 흐름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교 생활도 제대로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학교를 다니기에 불편함이 많아 말레이시아로 유학을 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성초의 지금 직업은 통역사라고 합니다. 말레이시아 유학을 가면서 영어 실력이 좋아졌고 유학 후 영화, 드라마 작품에서 통역할 기회가 많아졌다고 하네요. 참여했던 작품은 드라마 푸르바다의 전설, 태양의 후예, 영화 싱글라이더, 인천상륙작전 등이라고 합니다. 또 과거에는 유명배우 추자현, 한효주의 영어 과외 지도도 했습니다. 전성초는 전문적으로 통역을 배우게 되우고 싶어 이화여대 통번역 대학원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는 예능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여 엄친딸 매력을 보여줬다고 했는데요. 문제적 남자 출연진들이 말하기를 전성초는 과거 인기가 대단했다고 했습니다. 원조초통령이었던 것 같네요.

 

전성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너무 궁금해서 살펴봤습니다. 지금 얼굴과 비교를 해봐도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안 한 모태미녀로 지금도 아름다운 외모, 뛰어난 몸매, 탄탄한 각선미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여행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아역 이미지가 아닌 성숙하고 매력적인 비중러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전성초는 말레이시아 왕립학교에서 유학 생활을 했습니다. 갑작스럽게 유학을 간 것은 아니며 친한 사촌언니 유학 생활을 듣고 너무 부러워서 자신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학 후 다시 한국으로 와서 용산 미군 부대산하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남동생들과 승마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취미 생활로 승마를 했지만 2007년 생활체육승마연합회에서 주관하는 장애물 및 마장 마술 시합 대회에서 1위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08년 대한승마협회 2위를 수상하며 뛰어난 승마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정말 능력이 뛰어난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전성초의 근황 성형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