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SU 김민수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강철부대 SSU 김민수는 밀리터리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40kg 군장 산악 행군 데스매치 승부를 하였고 SSU 팀의 막내 김민수의 활약이 돋보였다고 합니다. 난관에 부딪힌 정성훈을 도와주며 진정한 전우애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강철부대 SSU 김민수의 프로필 정보 나이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강철부대 SSU 김민수는 해군 해난구조전대 팀으로 교육훈련대 병장이며 해난구조 58기라고 합니다. 팀원은 근무지원대 하사 출신 정성훈, 교육훈련대 병장 출신 황충원이라고 하네요. SSU 해군 해난구조전대는 전국 유일 해난 구조 부대로 초월적인 심폐능력을 가진 심해잠수사들이 극한의 해난 구조 임무를 책임진다고 합니다. 김민수는 SSU 병 과정 교육을 수석으로 수료를 했으며 군 저역 후에는 해양경찰특공대에 합격을 했습니다. 최연소 합격자로 신임 교육도 수석으로 1등 수료를 하였다고 하네요. 현재 직업 해양경찰특공대원이며 제주도에서 근무한다고 합니다.

 

SSU 김민수의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김민수, 국적 한국, 나이 30살이며 키 179cm, 몸무게 72kg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한국해양대학교 해양체육학과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매가 있으며 혈액형, 고향, 고등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2012년 'KBS 수요기획 지옥훈련 84일간의 기록 SSU 해난구조대' 프로그램에 나왔습니다. 그 당시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이목구비와 똑같은데 풋풋한 모습입니다. 지금은 더욱 훈훈해진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완벽한 피지컬 사진을 볼수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2019년에는 ICN 내추럴 보디빌딩 대회에서 심사위원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SSU 김민수는 유튜버 활동도 하고 있는데 유튜브 채널 '88번 김근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5월 5일 기준 구독자 수 1.02만명이며 동영상는 24개입니다. 콘텐츠는 턱걸이, 근육 운동, 어깨 운동, 체조, 잠영 등 운동하는 법과 SSU 해난구조대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강철부대 철봉 턱걸이 대결에서 김민수가 승리를 했으며 다른 부대원들과 비교를 해봐도 김민수는 대단한 몸매를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SSU 김민수는 해양경찰 특공직별이며 폭팔물 탐색, 해상대테러, 해난구조 업무 지원 등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 제주도 바다를 지키고 있는 해양경찰로 유튜브 채널에서 해양경찰 근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크로스핏 선수 활동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해난구조전대 팀 황충원도 크로스핏 선수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강철부대 김민수의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