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유진 프로필 나이 여동생 인스타 키

아역배우 이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그 시절 좋아했던 어린이 특집으로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역배우 왕석현, 이홍기, 함은정, 전성초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스카이캐슬 후 더욱 훈훈해진 비주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이유진의 인스타 여동생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여동생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탤런트 이유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유진, 국적 한국, 2004년 1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이네요. 키 181cm, 몸무게 52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신남성 초등학교, 사당 중학교 전학, 원촌 중학교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여동생 이진주가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18년 드라마 '스카이 캐슬'이며 종교 기독교입니다. 그밖에 취미 크루저 보드 타기, 특기 피아노, 플루트, 탁구, 수영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탤런트 이유진은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우수한 역을 맡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스카이캐슬'이 첫 드라마 작품이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9년 아이돌 가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여 큰 주목을 받았으나 2차 순위 발표식에서 55위로 밀려나면서 탈락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 소속사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을 하면서 예명 '유진우'로 활동을 했으나 지금은 다시 본명 '이유진'으로 활동한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진욱 아역 편상욱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탤런트 이유진의 과거 데뷔 초 사진과 지금 모습을 비교해보면 이미지가 많이 변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 촬영 때보다 키가 7cm가 자랐으며 목소리도 변성기가 지나 목소리도 다른 것 같습니다. 볼살도 빠지고 폭풍성장하여 더욱 훈훈한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훈훈한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초등학교 5학년 시절에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를 보고 연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연기를 하시는 분들이 너무 멋지게 연기를 하는 것 같았다고 하네요. 이유진에게는 여동생이 있는데 여동생 이진주가 끼가 많아 먼저 아역 연기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탤런트 이유진은 여동생 이진주와 나이차이 9살 차이이며 친동생 이진주도 현재 아역배우라고 합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강예서 역으로 나와 남매가 모두 한 드라마에서 출연했습니다. 여동생 이진주의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이유진은 초등학교 6학년 때까지 공부를 잘했으나 중학교 시절에는 연기를 하느라 수행평가, 자율학습을 참여하기 어려워서 낮은 점수를 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나중에 대학을 간다면 연기를 전공할 것 같으며 과학을 좋아해서 연기와 과학을 같이 전공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탤런트 이유진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미스 함무라비, SKY캐슬, 쌉니다 천리마마트, 스위트홈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패키지, 국제수사, 비 더 레즈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역으로 연기를 해보고 싶은 배우는 '이정재'라고 했는데 이정재 선배님이 너무 멋있고 목소리가 좋다고 했습니다. 또 영화 '스윙키즈'를 보고 엑소 '도경수' 선배님이 너무 좋아졌으며 선배님처럼 뭐든 잘 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유진의 인스타 여동생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혜윤 과거얼굴

배우 김혜윤 과거얼굴? 배우 김혜윤이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2021 동거동락 편에 나온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어떤 예능감을 보여줄지 기대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