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철부대 이정민 프로필 직업 인스타

강철부대 이정민은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어깨부상으로 고통을 호소했는데요. 이번 40kg 군장 산악 행군 데스매치 미션 승부에서는 더욱 힘들어했다고 하네요. SDT 팀장 김민수가 옆에서 힘이 되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철부대 이정민의 프로필 정보 인스타 학교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촬영 사진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강철부대 이정민은 SDT 육군 군사경찰특임대 출신으로 제8기동사단 병장이며 EBC 1094기라고 합니다. 현재 육군 군사경찰특임대 팀원은 제23보병사단 병장 출신 김민수, 제26기계화보병사단 출신 강준, 국방부 근무지원단 병장 출신 강원재, 이정민 이렇게 4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SDT 육군 군사경찰특임대는 테러 상황 시 초기 상황을 경계하며 안전을 확보하는 초동조치 부대라고 합니다. 또 재난 상황에 앞정서는 카운터 테러 특수임무부대로 국군 내부 경찰특공배들 자부하고 있으며 대테러 초동 조치와 VIP 경호를 수행한다고 하네요. 군대에서는 체력단련, 격투술, 레벨 강화, 저격수 교육, 전술, 폭파 등 다양한 기술 훈련을 받는다고 합니다.

 

강철부대 이정민의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이정민, 국적 한국, 나이 23살이며 현재 직업은 유튜버 겸 대학교 휴학생이라고 하네요. 초등학교 시절부터 골프를 했으며 잠깐 골프 선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이정민의 유튜브 채널을 보면 골프연습장에서 운동을 모습을 보여줬는데 뛰어난 골프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끄적끄적두부의 일상'을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라고 합니다. 2021년 5월 4일 기준 구독자수 1.8천명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강철부대 이정민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훈훈한 셀카 사진과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강철부대에서는 군복입은 모습만 볼 수 있는데요. 이정민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남다른 패션 센스가 돋보입니다. 또 인스타에서는 강철부대 팀원들과 절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SDT 팀원 모두 아이돌 뺨치는 잘생긴 얼굴,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강철부대 이정민은 강철부대 프로그램 3화에서 IBS 고무보트 미션을 수행하다가 어깨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이후 미션에서도 어깨 고통을 호소하며 안타까움을 줬습니다. 하지만 이정민은 포기는 절대 안 된다고 이 악물고 버티며 대단한 정신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강철부대의 우승 총상금은 5천만원이며 첫 번째 탈락팀은 해군 해병대수색대였습니다. 이번에 두 번째 탈락팀이 생긴다고 하네요. 이정민은 강철부대에서 많이 배우고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시간이라 큰 영광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강철부대 이정민의 인스타 학교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