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철부대 정성훈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강철부대 정성훈은 특전사 출신으로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40kg 군장 산악 행군 데스 매치 미션 승부를 하고 두 번째 탈락 부대가 결정된다고 합니다. 정성훈은 산악 행군 시작부터 괴로워했으며 SSU 김민수가 케어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강철부대 정성훈의 프로필 정보 나이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강철부대 정성훈은 SSU 해군 해난구조전대였으며 근무지원대 하사로 전역을 했고 해난구조 56기라고 합니다. 해난구조대 심해잠수 부사관 출신으로 소방구조원 구조대 활동도 했습니다. 강철부대 해난구조전대팀은 교육훈련대 병장 해난구조 56기 정해절, 교육훈련대 병장 해난 구조 58기 김민수, 교육훈련대 병장 해난구조 56기 황충원 이렇게 4명이 한 팀이라고 하네요. 정해철, 김민수, 황충원은 SSU 교육대 조교 근무를 했으며 최우수 대원들이라고 합니다. 해난구조전대는 한국 해군의 해난구조 전문 특수부대로 해난 구조, 항공구조, 항만 부근 장애물 제거 임수를 수행한다고 하네요.

 

강철부대 정성훈의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정성훈, 국적 한국, 1989년 생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이며 직업은 유튜버 겸 DOMA 스토어 대표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딥씨다이버'를 운영하고 있는데 콘텐츠는 해군 특수부대 출신 전역자들의 도전과 특수부대에 대해 알려준다고 하네요. 구독자수는 2021년 5월 4일 기준 1.6만명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공개가 되면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정성훈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니 평소 일상 모습들과 훈훈한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강철부대 정성훈은 강철부대 프로그램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정성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그런 이유에 대해 공개했는데요. 교통사고 후 업무 때문에 제대로 입원도 하지 못했고 척추 협착증, 목 염좌가 있는 상태에서 방송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교통사고 후 후유증이 있는데 대타로 들어가 몸 관리를 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방송 후 부모님 욕 등 악플을 많이 달려 많이 힘든 것 같네요. 그래서 유튜브 채널에서 악플러를 고소한다고 영상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현재 결혼,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강철부대 프로그램의 총 우승 상금은 5천만원이라고 합니다. 현재 탈락팀은 해군 해병대수색대라고 하네요. 이번에 또다른 탈락팀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철부대 제작진이 말하기를 참가자 중 흥미롭게 보고 있는 사람은 바로 정성훈이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극복해낼 수 있는지가 기대가 되고 가장 인간적이고 동시에 가장 영웅적인 캐릭터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분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강철부대 정성훈의 직업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