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현진영 프로필 아내 오서운 자녀

1오늘의 정보1 2021. 4. 20. 23:59

가수 현진영 프로필 아내 오서운 자녀

가수 현진영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나와 서울역에서 노숙한 사연, 왕따당한 사연 등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현진영의 아내 오서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아내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현진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허현석, 국적 한국, 1971년 2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며 키 170cm, 혈액형 A형, 몸무게 74kg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허병찬, 어머니 임춘자, 여동생 허정란, 부인 오서운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라라초등학교, 원촌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자격 검정고시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FUN한 엔터테인먼트로 1990년 현진영과 와와 1집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경력 사항은 SBS방송아카데미예술원 보컬학과 학과장, 백제예술대학 실용음악 외래교수, 음반기획사 메이드 인 H.J.Y 설립이 있다고 하네요.

 

현진영 직업 힙합 댄스 가수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1992년 노래 '흐린 기억 속에 그대'가 히트를 치면서 톱스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한국 비보이 1세대이며 가창력도 뛰어난 싱어송라이터라고 합니다. 과거 15살 나이에 1세대 비보이팀 '스파크'에서 활동을 했고 가수 박남정, 김완선 백댄서 활동도 했습니다. 이후 1988년 가수 '이수만' 눈에 뛰어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1990년에는 가수 구준엽, 강원래와 '현진왕과 와와' 그룹을 결성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진영의 대표곡 '흐린 기억 속에 그대'는 KBS 가요톱텐 5주 1위, MBC 음악방송 9주연속 1위, SBS 음악방송 8주 연속 1위를 했습니다. 

 

현진영은 3집 노래 '두근두근 쿵쿵'을 발표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었으나 필로폰및대마초흡연협의로 구속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방송금지되어 방송 활동을 하지 못했고 그 당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수만은 현진영의 아버지 병원비를 내어주고 결혼식에 거액의 축의금을 내었다고 하네요.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에 대해 현진영은 아버지 같은 분이며 자신을 콘트롤 할 수 있는 유일한 분이라고 하네요. 이수만 선생님을 생각하면 가슴이 뭉클하고 죄송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진영은 그때 생각을 하면 엄청나게 후회하고 지금도 후회한다고 했습니다. 

 

현진영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0년 영화배우 '오서운'을 만나 교제를 했습니다. 여자친구였던 오서운의 설득으로 공황장애, 우울증, 마약후유증, 인성인격장애 치료를 하였고 치료를 위해 정신병동에 스스로 입원을 했다고 합니다. 입원을 하면서 공황장애, 우울증을 극복했고 치료를 받은 후에도 신앙생활로 극복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의 아내 오서운과 2013년 10월 12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현재 결혼 7년차로 기댈 곳이 있다는 것이 좋다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알려줬다고 하네요.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이는 꼭 낳고 싶다며 2018년에는 9년만에 시험관 시술에 도전한다고 했습니다. 아내 오서운과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아내 오서운은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또 소속 오언니닷컴 대표로 학력 사항은 동아방송대학 방송연예과이라고 합니다.

 

현진영은 힘들었던 가정사가 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개인기사, 요리사 등이 있는 부유한 집안이었는데 중학교 시절에 어머니가 암투병으로 돌아가시면서 집안이 어려워졌다고 하네요. 이후 아버지가 쓰러지셨고 현진영은 생계유지를 위해 댄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진영은 2014년 파산신청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파산 신청 이유는 몇 년 간 사업을 해오면서 돈을 많이 잃고 갚기 위해 많이 노력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노력 끝에 한계에 다다르고 파산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실제 수입이 없고 건강 문제까지 있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현진영의 아내 오서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