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감한 형제 프로필 프로필 머리 집 결혼 키

용감한 형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또다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새 집으로 이사를 갔습니다. 그리고 엄마 바라기로 반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엄마와 함께 새벽 기도를 하고 강아지 '골드'와 일상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용감한 형제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결혼 머리 집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어머니, 친형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작곡가 용감한 형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강동철, 국적 한국, 음력 1979년 5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라벌 고등학교 중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제 형 강흑철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용감한 형제 직업 프로듀서 겸 작곡가로 현재 연예기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대표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는 공부를 잘하는 우등생이었으나 아버지가 장남 강흑철과 차별로 방황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조폭출신설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집에서 아무도 자신을 인정하지 않았는데 친구들은 자신이 싸움을 잔한다고 뛰워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폭의 길을 가려했으며 구속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이후 가수 사이프러스 힐 노래를 듣고 음악을 하고 싶었으며 바로 다음날부터 낙원상가에 갔다고 합니다.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고 친형 강흑철과 함께 가수 데뷔를 위해 YG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갔습니다. 그 당시에 작곡했던 노래는 가수 렉시 노래 하늘위로, 눈물 씻고 화장하고이며 그 노래는 히트를 쳤다고 하네요.

 

용감한 형제는 아이돌 그룹 빅뱅 노래 '마지막 인사'를 작곡했고 크게 성공을 하면서 독립을 했습니다. 독립을 하면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고 하네요. 독립 후에도 가수 손담비 미쳤어, 브라운 아이드 걸스 어쩌다, AOA 짧은치마 사뿐사뿐 심쿵해, 선미 보름달, 씨스타 나혼자, 이승철 일기장 등 히트곡을 작곡하면서 꾸준히 유명한 작곡가로 활약을 했습니다. 걸그룹 '씨스타'는 첫 데뷔부터 함께했고 함께 화보 촬영도 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노래 '롤린'이 4년 만에 역주행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음악방송 1위 등 큰 인기로 최대한 빨리 컴백을 한다고 하네요.

 

용감한 형제의 과거 어렸을 때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여운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으며 형 강흑철과도 많이 닮은 것 같네요. 어린 시절에 아역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 싱형래 영화 '핑크빛 깡통'에 나왔으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아역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브레이브걸스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선보인 첫 번째 걸그룹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계속 빛을 보지 못했고 용감한 형제도 제작자로서 고초를 겪었다고 하네요. 이번에 브레이브걸스가 사랑을 받으면서 브레이브걸스도 제작자로서 실패했다는 꼬리표를 뗴어드리고 싶었다고 합니다.

 

용감한 형제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여자친구 여부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용감한 형제가 과거 결혼에 대해 말하기를 결혼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종종하고 결혼을 하게 되면 아내의 행복을 위해 살 것이나 결혼에 대한 책임감, 부담감은 아직 있다고 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과거 방송에서 배우 고소영, 전지현이라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작곡가 용감한형제의 과거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