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기은세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키

1오늘의 정보1 2021. 4. 10. 21:09

기은세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키

배우 기은세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지금 남편과 달달한 결혼 생활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새로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서민경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기은세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남편 자녀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훈훈한 남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기은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변유미, 국적 한국, 1983년 4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대구광역시가 고향이며 학력은 백석예술대학 회화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6cm, 혈액형 AB형이며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입니다.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또 수상 내역은 2019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이 있다고 하네요.

 

기은세 직업 배우로 최근에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먼저 인스타그램에서 아름다운 비주얼과 남다른 패션 센스로 주목을 받았으며 SNS 스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2019년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조여필 역으로 배우 인지도를 올렸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현비 역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는 배우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중국 드라마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데 중드 '누나의 첫사랑'에서 차이민민 역을 맡았습니다.

 

기은세는 결혼을 했으며 남편과는 12살 나이차이가 된다고 합니다. 올해 결혼 10년차로 남편 재미교포 사업가이며 결혼 후에는 두 사람이 함께 미국에서 신혼생활을 했습니다. 기은세가 과거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남편이 게임 사업을 하다 지금은 놀고 있다고 말을 하여 남편이 백수로 오해를 받았다고 합니다. 기은세는 남편은 백수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기은세는 과거 드라마 '신사의 품격' 출연 후 지금의 남편과 교제를 했으며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결혼을 하면서 배우 생활을 접고 미국으로 떠나야해서 주위에서 만류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은세가 먼저 남편에게 프로포즈를 했고 지금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자녀는 아직 없다고 하네요.

 

기은세는 뛰어난 사복 패션과 인테리어, 뷰티 등 라이프 스타일이 주목을 받으면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다양한 사진을 볼 수 있는데 집안 인테리어가 대단하다고 하네요. 센스가 넘치는 인테리어로 방송에서도 집 공개를 했는데 모델하우스 같다며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평소에도 직접 꾸민 집 인테리어, 뛰어난 요리 실력, 꽃꽂이 등 연예계 대표 금손이라고 합니다. 멋진 인테리어로 2015년 패션지에서 집 공개를 했습니다. 남편은 화이트를 싫어해서 외국 잡지책을 보면서 본격적으로 인테리어 연구를 했으며 집에 있는 소품, 가구 등은 남편과 자신의 동의를 거쳐서 들어온 것들이라고 하네요.

 

기은세의 과거 사진들도 찾아봤는데요. 지금과 크게 달라지지 않아 성형 안 한 자연 미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알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로맨틱 아일랜드, 여자 없는 세상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펜트하우스2, 나를 사랑한 스파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개과천선, 신사의 품격, 패션왕, 더 뮤지컬, 황금 물고기, 전설의 고향, 기담전설, 과거를 묻지 마세요, 투명인간 최장수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영화,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기은세의 나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