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혜영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딸

1오늘의 정보1 2021. 4. 6. 05:33

이혜영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딸

배우 이혜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남편 이야기와 딸 이야기를 했다고 하는데요. 갱년기를 극복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혜영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딸, 남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혜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혜영, 국적 한국, 1971년 12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부재훈, 자녀 딸 부서현, 부이경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신명여자 고등학교, 인천전문대학 경영과이며 소속사 에스팀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5년 KBS 드라마 '바람의 아들'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09년 MBC 연기대상 여자우수상, 1997년 제33회 백상예술대상 신인 여자연기상, 1997년 MBC 연기대상 인기상, 1996년 KBS 연기대상 신인상이 있습니다.

 

이혜영 직업 화가 겸 배우, 가수로 지금은 화가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과거 혼성그룹 '1730'에서 예명 '로미'로 데뷔를 했으나 짧은 시간에 해체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가수 '윤현숙'과 그룹 '코코'를 결성하게 되었고 노래 '요즘 우리는'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0년에는 솔로 가수로 노래 '라 돌체 비타'를 발매하였고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8년에는 추억의 가수로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2'에 슈가맨으로 출연했으며 다시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지금은 가수, 연기자 활동보다는 화가 활동을 하는데 남다른 센스로 뛰어난 그림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혜영은 2004년 룰라 멤버 '이상민'과 첫번째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2005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이상민과 이혼 사유는 이상민이 말하기를 자신의 탓이라고 했습니다. 이후 2011년 사업가와 두번째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의 남편 부재훈과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직업은 사업가로 재력가 집안이라고 하네요. 현재 남편과 함께 갱년기가 왔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끝까지 싸운 적도 있지만 5번의 대화 시도로 갱년기를 극복했다고 하네요. 자녀는 딸 2명이 있는데 이혜영이 낳은 딸은 아니며 남편 부재훈과 전부인 사이에 낳은 딸이라고 합니다. 이혜영은 새엄마지만 딸들과 사이가 너무 좋다고 하는데요. 딸들은 이혜영이 한결 같아서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이혜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이목구비가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뛰어난 각선미로 억대 다리 보험을 든 걸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만이 살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꾸준히 운동을 해서 먹어도 많이 찌지 않는다고 합니다. 운동은 5년 뒤를 생각해서 해야 한다며 식이요법과 운동을 항상 한다고 하네요. 일주일에 3회 이상 헬스를 하고 1시간 운동, 15분 도수치료 및 스트레칭 또 웨이트 트레이닝을 한다고 합니다. 운동을 하면 항상 거울을 보면서 몸매를 체크한다고 했습니다.

 

이혜영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내조의 여왕, 김치 치즈 스마일, 달자의 봄, 형사,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형사, 맛을 보여드립니다, 파트너, 예감, 왕초, 첫사랑, 신고합니다, 파파, 바람의 아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애정결핍이 두 남에게 미치는 영향, 해적 디스코왕 되다, 이프, 박대박, 꼬리치는 남자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무한도전, 해피선데이 1박 2일, 무적정 패밀리, 좋은 친구들, 여걸식스 등에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뮤지컬,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이혜영의 재산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