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나 프로필 나이 성형 류필립 근황

가수 미나 류필립이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층간소음 논란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류필립 미나 부부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과 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근황으로는 다이어트 중이라며 50살 복근 자랑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미나, 류필립의 프로필 정보 나이 근황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미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심민아, 국적 한국, 1972년 12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의정부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4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장무식, 여동생 심경아, 니키타, 남편 류필립, 시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의 초등학교, 의정부여자 중학교, 의정부여자 고등학교, 신흥대학교 보건행정과이며 소속사 나눔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2 정규 앨범이라고 하네요.

 

미나 직업 유튜버 겸 가수로 1993년 광고 모델로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가수 데뷔 전에는 가수 박지윤 노래 성인식, 달빛의 노래 백댄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02년 FIFA 월드컵 경기 중에 붉은악마 옷을 입고 응원하는 미나의 모습이 방송에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월드컵 응원녀'라는 수식어로 큰 사랑을 받았고 2002년 노래 '전화 받어'로 솔로 댄스 가수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섹시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화제가 되었고 노래도 히트를 쳤습니다. 미나 동생 니키타도 배우 겸 가수로 자매가 함께 싱글 앨범도 발매했다고 하네요. 친동생 니키타는 룰라 '김지현'과 그룹 '언니들'을 결성하여 활동한 적도 있습니다.

 

가수 미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화보 사진에서 항상 완벽한 몸매, 근육질 각선미, 대단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는데 방송에서 성형 수술을 고백했습니다. 성형 수술을 했다가 망쳐서 또 하고 또 하고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나 친아버지는 2000년대 병환으로 돌아가셨고 엄마 장무식은 미나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2 등에 함께 나왔습니다. 2019년에 재연 배우 '나기수'와 재혼을 했다고 하네요. 미나 엄마 장무식도 2살 연하 나기수와 결혼을 했고 현재 신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나의 새아빠 나기수는 1973년 영화 '석양의 두 얼굴'로 배우 데뷔를 했으며 영화 해운대, 그놈이다,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석조저택살인사건, 독전 등에 조연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가수 미나는 2018년 그룹 소리얼 류필립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류필립과는 나이차이 17살 차이로 그 당시 큰 화제가 되었으며 두 사람은 지금까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편 류필립은 2009년 'sbs 스타사관학교' 모델 활동을 했으며 그룹 소리얼 멤버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가수 미나와 열애설이 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군대 제대 후 2017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참가하였으나 아쉽게 탈락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사람은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2020년 임신 준비를 했지만 난자 수가 줄어 시험관 시술 시도조차 못하고 임신 포기 선언을 했습니다.

 

가수 미나의 경력 사항을 살펴봤습니다. 2009년 중국 북경 중앙민족대위화예술학교 교수, 2007년 태국관광청 홍보대사, 2006년 연예인 히말라야아일랜드 피크원정대 대원, 2005년 평화의료재단 홍보대사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6년 한류문화공헌대상 한류스타 가수부문 대상, 2015년 제2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한류가수상, 2015년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한류 공헌상, 2015년 대한민국 평화대상 국위선양부문, 2006년 제4회 동남경폭음악방 해외 최고 댄스가수상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미나 류필립의 나이 근황 성형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정은채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얼굴

정은채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얼굴 배우 정은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서 경희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윤여정, 이민호, 진하, 김민하, 노상현, 한준우 등과 호흡을 맞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