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철부대 박수민 프로필 결혼 아내 인스타

박수민 중사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특수부대 예비역 참혹격투에서 3단꼐 장애물 각개전투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친화력이 있고 밝은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고 나름 신경전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철부대 박수민 중사의 프로필 정보 결혼 아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강철부대 박수민 중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수민, 국적 한국, 1989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키 176cm, 몸무게 85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군대 정보는 육군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중사 전역이며 고향 지역은 전남 목포라고 하네요. 그밖에 학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강철부대 박수민은 육군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저격수 출신으로 지금은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2008년에 입대를 하여 2014년에 176기 중사로 전역했다고 합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박중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군 시절 이야기, 사격, 운동법, 일상 브이로그, 스카이다이빙, 군대 전술 관련 등이라고 하네요. 특히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자주 하는데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21년 4월 3일 기준 현재 구독자 수 4.65만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근대위 유튜브 채널 '이근대위 ROKSEAL'과 제707특수임무단 여군 출신 박은하 유튜브 채널 '은하캠핑'에도 출연했습니다.

 

강철부대 박수민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들과 딸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결혼 6년차이며 아내 분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박수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눈매교정 성형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박수민은 전남 목포 출신으로 전라도 사투리를 쓴다고 합니다. 박수민의 가족이 운영하는 횟집이 목포에 있습니다.

 

강철부대 박수민은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이근 대위와 함께 출연하여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살아있다'에서는 은하캠핑, 헬멧동생, 이상사클라스와 함께 나와 교관 활동을 했는데요. 모든 훈련에서 친절한 설명과 사려 깊은 언행을 보였습니다. 최근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제707 특수임무단 팀으로 나와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에 축구 심판을 해서 달리기를 잘한다고 합니다. 달리기 5km는 16분대가 나오고 숨참기 기록은 2분 48초라고 하네요. 또 파병 때 사격대회에서 1등을 했습니다. 뛰어난 사격 실력으로 구독자들에게 권총사격 교육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강철부대 박수민의 경력 사항도 살펴봤습니다. 2008년 5월 14일~2014년 8월 14일 특전사 176기 중사 전역, 특수전교육단 6개월, 제11공수특전여단 1년 근무, 제707특수임무대대 4년 9개월로 2년 대테러 팀 임무수행과 2년 저격수 팀 임무수행, 강하조장과정, 고강강하과정, 해상척후조과정, 산악전문과정 특수교육 수료, 아크부대 4진 파병 임무수행, 국내 외 대통령 및 VIP 경호작전 참가, 천안함 수색작전 참여, 다수 국가비상사태 임무수행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수민은 어디가 더 강한 특수부대에 대해 결과적으로는 힘든 건 모두 똑같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히 활동하는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강철부대 박수민의 결혼 아내 계급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