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유하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몸매

1오늘의 정보1 2021. 4. 3. 21:34

유하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몸매

가수 유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업글인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유하는 알고보니 뮤지컬 배우 '최정원'의 하나뿐인 친딸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국내 제화 브랜드 광고 모델이 되었으며 등신대를 이용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유하의 과거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유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임유하, 국적 한국, 1999년 9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네요. 키 170cm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어머니 최정원, 아버지 임영근이 있습니다.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2020년 싱글 앨범 '아일랜드'라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이름은 '임수아'였는데 지금 이름 '임유하'로 개명한 것 같네요. 

 

유하 직업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실력이 출중한 신인 가수입니다. 엄마가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며 아빠 임영근은 MBC 예술단 PD였고 지금은 영화, 뮤지컬 제작 사업을 한다고 하네요. 과거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생명의 기적'에서 국내 방송 최초로 수중분만을 보여줬는데 그 아기가 바로 유하라고 합니다. 가수 데뷔 전에는 YG엔터테인먼트 공개 연습생 데뷔 조였고 퓨처 투애니원 멤버였으며 2018년에는 넷블릭스 'YG전자'에서 특별출연을 했습니다. 그리고 걸그룹 애프터스쿨 노래 '뱅'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후 2020년 10월 8일 음악 방송 '엠카운다운'에서 솔로 가수 데뷔 무대를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신곡 노래 '품'을 공개했습니다.

 

가수 유하의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그대로 잘 자랐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이국적인 얼굴과 완벽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엄마 최정원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니 많이 닮은 모습인데요. 엄마 최정원을 닮아 깊은 눈매와 상큼한 미소를 가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들과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는 없었으며 남자친구 여부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유하의 엄마 뮤지컬 배우 최정원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최정원, 1969년 8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임영근, 자녀 딸 유하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9cm, 몸무게 54kg이며 학력은 영파여자 고등학교, 송원대학교 엔터테인먼트과, 서울예술대학교 공연창작학부라고 하네요. 종교 천주교, 데뷔 시기는 1989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입니다. 최정원은 한국의 대표적인 1세대 뮤지컬 배우로 댄스, 연기, 노래 모두 실력이 훌륭하다고 합니다. 1998년 지금의 남편 임영근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과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하네요.

 

가수 유하는 엄마 최정원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습니다. 방송에서 유하가 말하기를 과거 주변 관심 때문에 엄마 직업을 미워했던 때도 있었지만 지금은 엄마 최정원이 자신이 되고 싶은 모습인 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하는 현재 유튜브 채널 '유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댄스, 팝송 커버 곡 등으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네요. 특히 음색이 몽환적이며 창법이 매력적이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유하의 과거 성형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