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육준서 프로필 갤 성형 키

1오늘의 정보1 2021. 4. 1. 23:39

육준서 프로필 갤 성형 키

화가 육준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특수부대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뺨치는 잘생긴 비주얼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돌발사고로 촬영 중단도 되었으며 육준서는 부상에도 쓰러지지 않은 정신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화가 육준서의 프로필 정보 나이 성형 인스타 계급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화가 육준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육준서, 국적 한국,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이며 키 176cm, 몸무게 69kg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학력, 몸무게, 가족 부모님,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부대 이름은 해군 특수전전단으로 UDT 복무 기간 정보는 2014년 12월부터 2019년 2월까지라고 합니다.

 

육준서 직업 화가 겸 유튜버로 UDT 출신이라고 합니다. 2019년 2월 폭팔물처리대대 하사로 군대 제대를 했으며 지금은 화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멋진 작품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의류 쇼핑몰 피팅 모델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 화보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율이 돋보입니다. 또 현재 유튜브 채널 '화가 육준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그림, 피아노 연주 등으로 뛰어난 피아노 연주 실력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는 1.34만명이라고 하네요.

 

육준서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과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혼혈 같은 이국적인 이목구비, 높은 코,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특히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은데 제복과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UDT 출신답게 근육질 몸매,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에서는 장발 헤어스타일과 피아노 연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방송에서는 근육질 피지컬과 남자다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반전 매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주고 있다고 하네요.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는 한국을 대표하는 최정예 6개 특수부대 출신들이 나와 부대의 명예를 걸고 대결을 펼친다고 하네요. 특수부대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은 4인 1조로 팀을 이뤘으며 6팀은 특수전사령부, 해병대수색대, 제707 특수임무단, 해군특수전전단, 군사경찰 특임대, 해난구조전대라고 합니다. 해병대 수색대 팀에서는 아이돌 그룹 클릭비 출신 '오종혁'이 나왔으며 육군 특수전 사령부에서는 트로트 가수 '박군'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수민 등이 많은 주목을 받았고 해병대 '안태환'은 걸그룹 EXID 하니 남동생이라고 합니다. 참가자들의 나이는 다르지만 멋진 모습은 똑같습니다.

 

'강철부대'의 최종 참가 부대는 해병수색대, 특전사, 707, UDT, SDT, SSU 등 총 6팀이며 티저 영상에서 보여준 HID, UDU, CCT, SART는 섭외 실패인 것 같다고 하네요. 방송에서 나온 미션들은 해군 UDT, 해병수색대, 특전사 출신 간부들의 자문을 받아 설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육준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화가 육준서의 나이 장발 머리 성형 학교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