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치열 프로필 성형 고백 키

가수 황치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황치열의 성형 고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황치열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본명 황치열, 국적 한국, 1982년 12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시 출생이고 자란곳이 경상북도 구미라고 하네요. 키 179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며 가족으로는 2남 1녀 중 막내라고 합니다. 황치열은 2006년 드라마 '연인 ost'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텐투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황치열 과거 데뷔전 스토리를 보면 우선 아버지의 반대를 무릅쓰고 가수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황치열의 아버지는 황치열이 기술자가 되기를 원해 대학에서 기계과를 졸업했고, CNC 선반을 배우고 3년 정도 회사에 다니면서 자격증도 땄었다고 합니다. 계속해서 그 일을 하길 바라셨기에 황치열이 가수가 되는 것에 반대가 심했다고 하는데 황치열은 가수가 하고 싶어 24살이 되어 딱 1년만 가수에 도전을 해보겠다고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허락을 해주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하고 싶은대로 하라고 하셔서 너무 좋아 3일만에 집을 떠났다고 하는군요.

 

황치열은 그렇게 집을 떠난지 2달이 지난 후 아버지의 암 소식을 듣게 되었다고 합니다. 암수술을 하신 뒤 그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바로 고향으로 돌아가면 안된다고 생각해서 아버지 수술 회복 기간에도 집에 가지 않고 연습에 매진하였다고 하네요. 그런 노력끝에 '치열'이라는 이름으로 2006년 SBS 드라마 '연인 OST'에 참여하며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데뷔 초 반응이 좋은편이었는데 갑자기 회사가 망하게 되며 활동을 할 수 없었고 결국 무려 9년동안 무명 가수로의 삶을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황치열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성형 고백을 했습니다. 성형 수술을 할 생각은 없었는데 데뷔 초 전 소속사에서 하자고 해서 동의하고 코 성형을 했다고 하네요.

 

황치열은 활동을 하지 못해 힘든 생활고가 찾아와 한달에 겨우 2~30만원으로 버티며 음악 공부만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컬 트레이너를 하게 되었는데 서울 실용음악학원에서 일을 했다고 하며 2009년부터 2014년까지 일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시간을 보내던 황치열은 015B 객원 보컬과 그룹 '웬즈데이'로 활동을 이어가며 KBS2 예능 '남자의 자격 - 합창단' 오디션에 참가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음악을 그만두려고 하던 시기여서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을 하게 되었죠. 닉네임은 '임재범이 인정한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였는데 박정현이 음치로 지목했지만 실력가로 판정이 되었어요.

 

이 방송을 통해 황치열이 화제가 되었고 대성공을 거두게 되는데 긴 무명생활의 아픈 사연이 더해지며 이후로 꾸준한 음악 활동과 함께 인기 예능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아가다가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였다가 그 모습을 본 중국 후난 TV 관계자덕에 중국 '아시가수4'에 참가하며 3개월만에 웨이보 팔로워수 500만명을 달성하는 등 한류스타가 되었습니다. 중국 내에서도 많은 광고와 함께 한국 롯데면세점 모델까지 발탁이 되는 등 한번에 인생 역전을 하게 되었죠.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황치열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황치열의 프로필 과거 데뷔전 고향 가족 나이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분 좋은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