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이니 키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키

아이돌 그룹 샤이니 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절친 가수 '태연'을 초대하여 집들이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샤이니 키의 성형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샤이니 키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기범, 국적 한국, 1991년 9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 동구이며 키 177cm, 몸무게 6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반려견 강아지 꼼데, 가르송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구지묘 초등학교, 영신 중학교, 대구영신 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영화 뮤지컬학부 뮤지컬학, 우석대학교 대학원 교육 및 문화콘텐츠개발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샤이니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군대 정보는 군악대 군복무를 했습니다.

 

키 직업 아이돌 가수 겸 뮤지컬 배우, 탤런트로 아이돌 그룹 샤이니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리드보컬, 리드래퍼, 리드댄서를 맡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학창 시절에는 체육특기생이었다고 하는데 뛰어난 운동 신경으로 수상스키 선수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선수 시절에는 단체종합부문 1위를 했으며 지금은 취미생활이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2005년 SM 전국 어 오디션에서 8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샤이니'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샤이니 키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얼굴이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키니한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원래는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평생 다이어트 등 관리를 해야 하는데 몸매 관리 비결은 다이어트를 위해 1년 넘게 탄수화물을 먹고 있지 않았으며 지금은 조금 먹으나 살이 안 찐다고 하네요. 긴 팔다리, 작은 얼굴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파격적인 패션 등 키만의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샤이니 멤버 중에서도 헤어스타일 변화가 많고 멋진 사복 패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키 인스타 보러가기

 

 

키 욕설영상 보러가기

샤이니 키는 오른쪽 눈썹에 흉터가 있습니다. 일부러 스크래치를 한 것이 아니라 상처가 난 것이라고 하는데요. 흉터가 생긴 이유는 어린 시절에 화분을 가지고 놀다가 떨어뜨렸는데 파편 조각이 눈썹에 찔렸다고 하네요. 그 흉터는 이제 자신의 시그니처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은 없습니다.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영국배우 '카야 스코델라리오'라고 하네요. 과거 영국 잡지사 파티에서 카야 스코델라리오를 직접 봤는데 태어나서 본 사람 중 가장 예뻤다고 합니다.

 

샤이니 키는 어렸을 때 부모님이 맞벌이을 해서 할머니 밑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할머니와 관계는 각별하다고 하는데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 말하기를 할머니가 돌아가신지 4년이 지났지만 할머니가 해주신 음식을 못 버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초등학교 시절에는 미국 LA로 어학연수를 다녀와서 영어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일본어, 중국어, 영어, 한국어 4개 국어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콘서트, 드라마,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샤이니 키의 성형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