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레이브 걸스 유정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브레이브 걸스 유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국군장병 차트 밀보드를 시작하여 역주행 신화를 보여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큰 인기로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매니저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브레이브 걸스 유정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 유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남유정, 국적 한국, 1991년 5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9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디지털 싱글 3집이라고 하네요.

 

유정 직업 아이돌 걸그룹 가수로 브레이브걸스 멤버이며 포지션 센터,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노래 하이힐 활동부터 센터였다고 하네요. 무대 영상을 보니 허수아비 춤을 추고 웃고 있는 표정을 보여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고 2021년 2월 24일에는 노래 '롤린'이 역주행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전에는 아이돌 그룹 '에이션' 무대에서 백댄서 활동을 했으며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연예가중계' 리포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또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참가하여 좋은 무대를 보여줬지만 아쉽게 탈락했다고 하네요. 과거 201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2010 연말정산 뒤끝공제 편'에 방청객으로 나온 적이 있는데 얼굴이 너무 똑같네요.

 

브레이브 걸스 유정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꼬부기상으로 별명도 꼬북좌, 꼬부기 등이라고 하네요. 매력포인트는 눈웃음인 것 같으며 완벽한 몸매도 가지고 있습니다.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2017년 6월호 맥심 표지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2017년 6월에는 제2회 맥심 어워즈에서 '충격의 베이글상'을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과거 맥심 표지 모델 화보까지 역주행을 하면서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브레이브 걸스 유정은 과거 학창시절에 친언니와 함께 홍콩에서 산 적이 있다고 합니다. 언니는 모범생 스타일, 자신은 놀러 다니는 스타일이라서 자주 싸웠지만 그래도 사이가 좋았다고 하네요. 언니와는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고등학교 3학년 때 언니가 휴학까지 하면서 공부를 가르쳐 줬다고 합니다. 유정은 홍콩 생활을 하면서 영어 실력도 능숙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정의 실제 성격은 발랄하고 입담이 좋아 그룹에서 귀여움을 받고 있으며 애교도 잘 부린다고 합니다. 또 말을 재밌고 조리있게 잘 하는 멤버라고 하네요. 

 

브레이브 걸스 유정은 과거 어린 시절에 가수 '비'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부모님 반대가 있었지만 몰래 대학교를 휴학하고 꾸준히 가수의 꿈을 위해 노력했다고 하네요.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는 4인조 걸그룹으로 멤버는 민영, 유정, 은지, 유나 이렇게 4명이라고 합니다. 2021년 걸그룹을 정리하자는 분위기가 있었지만 유튜브 채널에서 '롤린' 영상이 큰 주목을 받으면서 노래 '롤린'이 발매 4년 만에 역주행을 했습니다. 2021년 3월 14일에는 인기가요 1위를 했는데 데뷔 첫 1위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브레이브 걸스 유정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