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세찌 프로필 직업 인스타 자녀 키

차범근 아들 차세찌는 배우 한채아와 결혼을 하면서 더욱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차세찌 아내 한채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딸 차봄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차세찌의 프로필 정보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한채아 남편 차세찌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차세찌, 국적 한국, 1986년 10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동부이촌동이며 키 181cm, 몸무게 81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차범근, 어머니 오은미, 누나 차하나, 형 차두리, 부인 한채아,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기 초등학교, 용산 중학교, 용산공업 고등학교이며 군대 정보는 해병대라고 하네요. 차세찌라는 이름 뜻을 살펴보니 첫째 차하나, 둘째는 차두리, 셋째는 차세찌로 숫자 하나, 둘, 셋을 연상시킨다고 합니다.

 

차세찌 직업은 공식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지만 과거에는 한 회사 마케팅팀에서 근무를 했다고 하네요. 또 차범근 축구교실 회장인 아버지를 도와 축구교실 팀장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차세찌는 전 축구감독 차범근 막내 아들이며 전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선수 차두리 남동생이며 배우 한채영 남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아빠 차범근, 형 차두리와 함께 제약회사 광고 활동을 했으며 차범근, 차두리 축구선수 집안 배경 때문에 차세찌도 축구선수로 잘못 알고 있는 사람도 많다고 하네요. 차세찌는 2009년 해병대를 복무하고 이후 TCIS대전 국제 학교를 졸업하고 스위스 유학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차세찌는 2017년 3월 배우 한채아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공개 열애를 하다가 2018년 5월 6일 지금의 아내 한채아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한채아 차세찌 부부의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이 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배우 김성은, 축구선수 정조국 부부를 만나는 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최근에 한채아가 말하기를 시아버지 차범근이 손녀딸을 예뻐하고 잘 봐주신다고 합니다. 손녀 차봄의 식단, 낮잠 시간 등을 직접 체크하면서 육아를 해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항상 감사하다고 합니다.

 

아내 한채아의 프로필도 살펴봤습니다. 본명 김서현, 1982년 3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사하구이며 키 164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김성용, 어머니, 남편 차세찌, 딸 차봄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방어진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06년 가수 손호영 뮤직비디오 '사랑은 이별을 데리고 오다'라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0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2015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일일극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2015년 MBC 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여자 최우수상 수상이 있습니다.

 

탤런트 한채아는 과거 울산 5대 미녀 중 1명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봐도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임신, 출산 후에도 항상 대단한 자기관리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평소 몸매 관리 비결은 홈 트레이닝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후에는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온앤오프 등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차기 작품을 고민 중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한채아 남편 차세찌의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