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지연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영화배우 임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손현주의 간이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손현주'를 평소 존경했고 다가갈 수 없었는데 실제로 보니 편안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집 앞에서 소주 한 잔 마실 수 있는 편안한 선배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지연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임지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임지연, 국적 한국, 1990년 6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이며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아빠는 경찰관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1년 영화 '재난영화'이라고 하네요.

 

임지연 직업 영화배우이며 이번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한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뮤지컬, 연극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배우 꿈을 키웠습니다. 그래서 한예종에 입학을 했고 2014년에는 영화 '인간중독'에서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과감한 영화 장면과 파격적인 소재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5년 영화 '간신'에서도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꾸준히 신비롭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캐릭터를 맡았는데 2019년부터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드라마 웰컴2라이프 등에서 지금까지 보여줬던 이미지와 다르게 숏컷으로 이미지 변신을 하고 걸크러쉬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로 2019년 MBC 연기대상 월화 특별기획 드라마 여자 최우수 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임지연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앳되고 풋풋한 모습입니다. 졸업사진 때문에 성형 수술 의혹도 있었지만 소속사에서는 아니다라고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완벽한 동안 얼굴, 뛰어난 각선미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몸매 관리 비결은 필라테스, 암벽등반이라고 합니다. 평소 살이 안 찌는 체질이며 워낙 뼈대가 얇다고 하네요. 하지만 운동을 하루에 1시간 반에서 2시간은 꼭 한다고 합니다. 임지연은 깨끗하고 잡티없는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 원래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자연 성분 제품이 얼굴에 잘 맞고 물 대신 히비스커즈 꽃잎차, 해독 주스를 마신다고 합니다. 피부 정화에 도움된다고 했습니다.

 

 

임지연 인스타 보러가기

 

 

임지연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임지연이 나왔던 작품을 알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재난영화, 포커페이스 걸, 농담, 9월이 지나면, 인간중독, 서울연애, 간신, 럭키, 타자 원 아이드잭, 유체이탈자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상류상회, 대박, 닥터스, 불어라 미풍아, 웰컴2라이프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가수 이호석, 왁스, sg워너비, 양다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인 인도차이나, 섹션 TV 연예통신, 런닝맨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제23회 부일영화상 신인 여자연기상, 제34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우상, 제51회 대종상 신인여우상, 제8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여자 신인연기상, 제4회 에이판 스타 어워즈 여자 신인상,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MBC 방송연예대상 뮤직토크쇼 부문 여자 우수상, 제4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베스트 이모티브상, 2019 아시아 모델 어워즈 한국모델스타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임지연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2019년 배우 '곽시양'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친한 동료라고 하네요. 2018년에는 2살 연상 사업가 '이욱'과 공개 열애를 했지만 2018년 7월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전남친 이욱와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소속사에서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남자다운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임지연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