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보영 프로필 나이 아빠 자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1. 2. 25. 15:39

박보영 프로필 나이 아빠 자매 키

배우 박보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조인성'이 직접 섭외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생일을 맞아 저소득 가정 여아를 위해 3000만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보영의 프로필 정보 나이 아빠 가족 자매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박보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보영, 국적 한국, 1990년 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충청북도 괴산군 증평읍이 고향이며 학력은 증평 초등학교, 증평여자 중학교, 대성여자상업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박완수, 어머니, 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58cm, 몸무게 41kg, 혈액형 O형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로 2006년 드라마 '비밀의 교정'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또 경력 사항은 2020년 제16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홍보대사, 2015년 관세청 홍보대사, 2014년 경찰병원 명예홍보대사, 2013년 코이카 홍보대사, 2011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박보영 직업 영화배우로 사랑스러운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07년에는 드라마 '왕과 나'에서 폐비 윤씨 아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2008년에는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황정남 역을 맡았는데 대박이 났습니다. 영화 관객수 800만으로 흥행을 했고 박보영은 청룡영화상, 대종상, 백상예술대상,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춘사영화상 등에서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늑대소년, 너의 결혼식,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힘쎈여자 도봉순 등이 성공을 하면서 더욱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다양한 로맨틱 코미디 작품에서 애교 있고 사랑스러운 연기를 하면서 '뽀블리'라는 별명도 생겼다고 합니다.

 

박보영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지금 모습 그대로입니다. 이목구비는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자연미인이라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에는 더욱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꾸준히 대단한 동안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보영은 V앱 라이브에서 다이어트에 대해 다이어트는 너무 어렵고 성공하지 못했다며 솔직하게 털어놨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법은 비타민을 먹으면서 식이조절을 하고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잡티없는 맑고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는데 피부 관리 비결은 피부과를 열심히 다니고 몸에 맞지 않는 음식을 먹지 않는다고 하네요.

 

박보영은 예능 프로그램 '달고나'에서 가족 공개를 했습니다. 박보영의 친언니를 공개하지 동생 못지않은 아름다움 미모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친동생도 박보영의 귀여운 이미지를 많이 닮았습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직업군인으로 특전수 13공수여단 흑표부대 박완수 주임원사라고 합니다. 2015년 6월 전역을 하였고 지금은 시골 농장에서 농사를 짓는다고 하네요. 박보영도 부모님과 함께 농사를 짓고 있으며 농부, 배우를 겸업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농사를 통해서 해소한다고 합니다. 또 연기가 안 늘면 시골로 내려가 농사를 짓는다고 하네요.

 

박보영은 과거 배우 '김희원'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배우 김희원과는 작품을 통해 친해졌고 나이를 떠나 좋은 친구이며 좋은 선후배 사이라고 하네요. 박보영은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이상형 스타일은 정신이 건강한 남자라고 했습니다. 첫눈에 반한 적은 없으며 꾸준히 오래 지켜보고 관찰하여 점차 마음을 여는 신중한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연극, 뮤지컬,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박보영의 가족 언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