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김민재 프로필 나이 아내 딸 키

영화배우 김민재의 최근 근황 소식은 스튜디어 산타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기사가 났습니다. 많은 작품에서 악역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는데 사실은 잔인한 장면을 잘 못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민재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최유라 사진, 귀여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민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민재, 국적 한국, 1979년 3월 20일생으로 만으로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79cm, 몸무게 7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최유라, 자녀 딸 김희로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0년 연극 '관광지대'라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2020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신스틸러상, 2009년 대구단편영화제 연기상 수상이 있습니다.

 

김민재 직업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경찰 캐릭터를 많이 맡았습니다. 그래서 경찰 전문 배우라는 말도 있는데 경찰 캐릭터를 15번했다고 합니다. 경찰 캐릭터를 한 작품은 영하 베테랑, 부당거래, 작은 연못, 시, 특수본, 연가시, 26년, 춘정, 드라마 열혈사제,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도시경찰 KCSI'에서는 배우 천정명, 조재윤, 이태환과 경찰 체험을 했습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나는 차였어 겨울이야기'에서 아내 최유라와 제주살이와 차박스토리를 알려줬다고 하네요.

 

김민재는 2016년 배우 '최유라'와 결혼식 없이 한예종예술원에서 결혼잔치로 결혼을 진행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스파이'에서 처음 만났으며 연기 선후배였는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결혼 후 현재 제주살이 5년차라고 하는데요. 제주도에 사는 이유는 자연에게 직접적으로 혜택 받은 건 아니지만 자연인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록'에서 말하기를 아내 최유라가 그냥 너무 좋고 예쁜 것 같고 웃는 것도 너무 좋다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김민재 최유라 부부의 나이차이 8살 차이이며 자녀는 엄마를 닮은 사랑스러운 딸이 한 명이 있습니다.

 

아내 최유라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최유라, 국적 한국, 1987년 10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제주특별자치도이며 소속사 마스크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입니다. 그리고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제주관광대학 유아교육 휴학이라고 합니다. 직업은 배우로 현재 배우 활동은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혼혈 같은 이국적인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또 과거 데뷔 초 사진과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김민재가 작품 출연작은 영화 밀양, 숙명,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모비딕, 반도, 시동, 생일, 살인자의 기억법, 특별시민, 뷰티 인사이드, 비밀의 없다, 군함도, 드라마 방법, 국민여러분, 열혈사제, 나쁜 녀석들 악의도시, 추리의 여왕,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내 최유라 작품 출연작은 영화 나의 PS파트너, 최종병기 활, 미쓰홍당무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죽어도 좋아, 스파이 등이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김민재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