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코드쿤스트 프로필 고양이 mbti

1오늘의 정보1 2021. 2. 6. 22:44

코드쿤스트 프로필 mbti 고양이

가수 코드쿤스트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잡업실 있는 집 최초 공개와 사랑스러운 고양이 시루, 판다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매니저와는 친구 같은 편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코드쿤스트의 고양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 고양인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귀여운 고양이 인스타그램 사진과 코드쿤스트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코드 쿤스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조성우, 국적 한국, 1989년 12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학력은 연성중학교, 연수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디지털영상디자인과이며 키 178cm, 몸무게 6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AOMG로 2013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코드쿤스트 직업 힙합 래퍼 가수, AOMG 프로듀서로 라짓 군즈 크루 멤버라고 합니다 코드 쿤스트 이름 뜻은 코드명 예술이라는 뜻이라고 하며 쿤스트가 독일어로 예술이라고 하네요. 엠넷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777'에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현재는 힙합 프로듀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원래 가수 데뷔 전에는 유소년 축구 선수 출신으로 축구 경기에서 용병으로 뛰었다고 하네요. 한 경기당 23만 원 정보를 받았고 아이돌 축구 실력 1위에 뽑혔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예인 축구단에서 제의가 많이 들어오며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찬다'에 나와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코드쿤스트는 2018년 시절에 월수입 9000만원이라고 밝혔습니다. 힙합 프로듀서 중 상위 1%이며 음원 흥행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예능 '전참시'에서도 월수입을 공개했는데 외제차 하나 정도라고 했습니다. 과거 첫 수입에 비해서는 만 배 이상 뛰었으며 아빠 어버이날 선물로 차 선물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힙합 래퍼 '넉살'과 8년 절친 친구 사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전지적 참견 시점, 런닝맨 등에 함께 나왔다고 합니다.

 

 

코드쿤스트 인스타 바로가기

 

 

코드쿤스트 유튜브 바로가기

코드쿤스트는 반려묘 2마리를 기르고 있습니다. 고양이 이름은 시루, 판다로 시루판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자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시루 판다의 SNS는 많은 팔로워를 자랑하며 글로벌적으로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2020년 6월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에서 가수 '이효리'가 코드쿤스트의 작업실을 찾아 오기 전에 코드쿤스트의 고양이가 공개되었습니다. 그 당시 너무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으며 그전에는 엘르 코리아 화보 촬영도 했다고 하네요.

 

코드쿤스트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이상형 스타일은 가수 선미, 배우 김민희 같은 동양적인 얼굴을 가진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항상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작년부터는 헬스장을 등록하여 운동을 했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보여줬습니다. 아침밥 메뉴로는 가래떡 하나를 먹어 놀라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코드쿤스트의 고양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고양이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