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엽 프로필 과거얼굴 여자친구 결혼

배우 이상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온주완' 집으로 가서 파자마 파티, 축구 게임을 한다고 하네요. 온주완과는 동갑내기 절친 친구로 배우 윤계상, 권율 소개로 친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상엽의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여자친구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이상엽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상엽, 국적 한국, 1983년 5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명북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웅빈이엔에스로 데뷔 시기는 2007년 드라마 '행복한 여자'라고 하네요. 그밖에 군대 정보는 육군 제102 기갑여단 병장 만기 전역이며 수상 내역은 2021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2020 KBS 연기대상 인기상, 장편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베스트 커플상 등이 있습니다.

 

이상엽 직업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2007년부터 배우 활동을 했으며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2012년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변호사 박준하 역을 맡으며 크게 주목을 받았고 2013년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동평군 이항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드라마 '시그널'에서 연쇄살인마 김진우 역으로 이미지 변신을 했고 뛰어난 악역 연기를 호평을 받았습니다. 많은 작품에서 개그 캐릭터와 악역 캐릭터를 자유자재로 보여줘 소화 가능한 배역의 범위가 넓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이브'로 서은평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상엽은 과거 성형 의혹이 있다고 하네요. 라디오 '컬투쇼'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말이 많은데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쌍꺼풀은 성형이 아니라 자연산이라고 합니다. 또 빚투 루머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상엽의 아빠가 1억원 사기혐의로 피소됐다는 사실이 알려졌는데 사실이 아니며 오히려 3억 원 사기를 당한 것이라며 사업 분쟁 중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3년 배우 '공현주'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공현주와 공개 열애를 했지만 2016년 결별 기사가 났습니다. 전여친 공현주와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지금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이상엽이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에 교회에서 성극을 하는데 그 당시 관객이었던 엄마의 웃는 모습을 봤다고 합니다. 그렇게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지만 대학교 시절에는 경영학을 전공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엔터테인먼트 회사 오디션에 지원하면서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은 연기를 한다고 했을 때 반대를 하였고 평범하게 살길 원하셨다고 하네요. 지금은 배우가 된 자신을 응원해주신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상엽의 성형 과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공현주 과거얼굴

배우 공현주 과거얼굴? 배우 공연주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남편에 대해 말을 했는데 할리우드 배우 디카프리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