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나비 프로필 몸매 키 남편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0. 12. 16. 22:59

나비 프로필 몸매 키 남편 사진

가수 나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애 첫 라디오 DJ가 되었다고 하네요. 생방송 주말엔 나비인가봐 DJ가 되었는데 진행 실력도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나비의 임신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나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안지호, 국적 한국, 1986년 3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도봉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정의여자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이며 데뷔 시기는 2008년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고 경력 사항은 2017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실용음악예술계열 겸임교수, 2015 한양대학교 예체능대학 실용음악학과 겸임교수, 2012 대교눈높이 전국 초중고 축구리그 홍보대사입니다.

 

나비 직업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2004년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 탄생'에서 얼굴을 알렸고 2008년부터 가수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가창력도 뛰어나지만 작사, 작고 실력도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수 백지영, 인순이 앨범에도 참여를 했습니다. 히트곡은 잘 된 일이야, 눈물도 아까워, 다이어리, 마음이 다쳐서, 불치병, 집에 안갈래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의 노래하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나를 돌아봐, 뮤지컬 투란도트 등에 출연했으며 유튜브 채널 '나비TV'를 개설했습니다. 콘텐츠는 주로 결혼 생활 먹방, 신혼집, 브이로그 등이라고 하네요.

 

가수 나비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쌍꺼풀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몸매로 맥심 코리아 커버 화보 모델도 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뛰어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다이어트 비법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두꺼운 파카 점퍼는 입고 댄스 음악에 맞춰 춤을 춘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은 과일, 채소 위주의 식단이며 쉬는 날에는 등산을 한다고 했습니다.

 

 

나비 인스타 보러가기

 

 

나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가수 나비는 2016년 개그맨 '장동민'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공개 열애를 했지만 2016년 11월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전남친 장동민과 결별 사유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합니다. 이후 2019년 11월 30일 일반인 남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금은 남편 분은 중학교 동창이며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이 갑니다. 2020년 12월 12일 자신의 SNS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실감이 잘 나지 않지만 엄마가 될 준비를 잘 해본다고 했습니다.

 

가수 나비는 임신 소식을 전하면서 '미스트롯2'에도 참가한다고 합니다. 원래 발라드 가수인데 트로트 가수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가수 나비는 트롯 신생아로 많은 두려움이 있었지만 큰 용기를 가지고 도전했고 많이 부족하더라도 예쁘게 봐주시고 응원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나비의 임신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놀면 뭐하니 나문희 박진주 프로필 과거얼굴

놀면 뭐하니 나문희 박진주 프로필 과거얼굴 배우 박진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나문희 정체를 배우 박진주로 추측

dkqenfwkqk.tistory.com

 

놀면뭐하니 김태리 라붐 소연 프로필 과거얼굴

놀면뭐하니 김태리 라붐 소연 프로필 과거얼굴 라붐 소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디션 참가자 중

dkqenfwkqk.tistory.com

 

놀면 뭐하니 손예진 조현아 프로필 나이 남편

놀면 뭐하니 손예진 조현아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손예진 정체가 가수 조현아라는 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