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한대수 프로필 전부인 이혼이유

1오늘의 정보1 2020. 12. 16. 15:21

한대수 프로필 전부인 이혼이유

가수 한대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한국을 방문해서 학창시절 자신에게 큰 영향을 미친 스승 같은 인물을 찾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슬픈 가정사를 고백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한대수의 프로필 정보 나이 가슴 아픈 가족사, 전부인 이혼이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부터 아내 옥사나, 딸 한양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한대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한대수, 국적 한국, 1948년 3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미국 뉴햄프셔 주립대학교 수의과대학 중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할아버지 한영교, 아버지 한창석, 어머니 박정자, 부인 옥사나, 자녀 딸 한양호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데뷔 시기는 1974년 1집 앨범 '멀고 먼 길'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한대수 직업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1970년대 현대 한국 대중음악사에 큰 획을 그은 가수라고 합니다. 한국 포크 록 대명사이며 한국대중음악상 2회 공로상 수상을 했습니다. 한대수는 핵 물리학자 아버지, 피아니스트 어머니 밑에서 태어났고 할아버지는 신학자였다고 하네요. 한대수는 한국, 미국에서 살았으며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리랑TV'에서 영어로 라디오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거주 중이었는데 최근 음악 작업을 위해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한대수는 1집 앨범 '물 좀 주소'부터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1집, 3집 앨범은 한국 대중음악 100대 명반에 선정되었습니다. 히트곡 노래는 행복의 나라로, 하루아침, 바람과 나 등이 있으며 유명 가수 이선희, 장기하, 강산애 등이 한대수 노래를 리메이크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1968년에는 가수 송창식, 윤형주, 조영남과 함께 '세시봉'으로 데뷔했습니다. 또 가수 '이상은'은 한대수를 롤모델로 꼽았고 존경한다고 합니다. 한대수는 이상은을 보고 가장 맑은 목소리를 지닌 가수라고 했습니다. 

한대수는 1969년 패션 디자이너 '김명신'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결혼 20년만에 첫 번째 부인과 이혼을 했습니다. 전부인 김명신과 이혼 사유는 연하의 독일 남자와 외도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1992년 모델 옥사나 알페로바를 만나 재혼, 행복한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아내 옥사나 알페로바는 몽골게 러시안인이며 한대수와 나이차이 22살 차이라고 하네요. 결혼 15년 2006년 사랑스러운 딸이 태어났고 그 당시 한대수 나이 59살이었습니다. 지금은 딸을 위해 한국을 떠났는데 그 이유는 한국 교육이 너무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두 번째 부인 옥사나와 결혼 생활 중 오갈데 없는 심신이 지친 전부인과 마주쳐 두 명의 부인과 동거를 했다고 하네요. 일주일 생각했던 동거가 길어셔 1년이 되었고 결국 전부인에게 사정을 말하고 나가달라고 했습니다.

 

한대수는 과거 자신이 태어난 지 100일 만에 아버지가 미국으로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핵 물리학자 아버지는 유학 중 실종이 되었고 흔적조차 찾을 수 없었다고 하네요. 연세대학교 신학대학장 할아버지는 아들을 찾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고 결국 FBI가 한대수 아버지를 찾았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한국말을 다 잊어버렸고 핵 물릭과는 관련이 없는 인쇄업에 종사하고 있었습니다. 현재는 실종 된 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으며 실종은 지금도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한대수의 전부인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