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유깻잎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1오늘의 정보1 2020. 11. 18. 23:19

유깻잎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키

유튜버 유깻잎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남편 최고기와 함게 나온다고 합니다. 국내 최초로 이혼한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동안 생활한다고 하네요. 이혼적 거리두기로 부부 관계를 새롭게 알아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유깻잎의 프로필 정보 나이 성형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화장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유튜버 유깻잎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유예린, 국적 한국, 1993년생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소속사 트레져헌터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자녀 딸 최솔잎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58cm이며 직업 뷰티 유튜버, 크리에이터입니다. 그밖에 학력, 몸무게, 혈액형,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유깻잎은 뷰티 유튜버로 콘텐츠는 네일아트, 헤어 스타일링, 패션 스타일, 메이크업 등이라고 합니다. 유튜버 전에는 콜센터 회사 회사원이었는데 유튜버 최고기 여자친구로 유명해졌습니다. 여자친구로 얼굴이 공개되자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았고 팬들이 많이 생겼다고 하네요. 이후 팬들의 권유로 예명 '유깻잎'로 활동, 유튜브 채널 '유예린'을 개설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솔잎이네 육아일기' 채널도 운영하고 있는데 딸 최솔잎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있다고 합니다.

 

유깻잎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이국적인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짙은 쌍꺼풀 라인, 높은 콧대 때문에 혼혈이라는 오해도 받지만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유깻잎은 아름다운 외모 때문에 성형 의혹도 자주 받는데 성형 수술은 받은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쌩얼 사진을 봐도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그리고 연예인 뺨치는 외모 만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뛰어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깻잎은 2016년 남자친구 최고기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6년 11월 30일에는 사랑스러운 딸을 출산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20년 4월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최고기와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했습니다. 아이는 남편 최고기가 양육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전남편 최고기와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나온다고 하는데요. 이혼 후 한 집에서 함께 생활한다고 하는데 재결합이 목적이 아닌 좋은 친구로 지낼 수 있는지 본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이혼 7개월 차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이혼 속사정을 알려준다고 했습니다.

 

전남편 최고기는 이혼 후 다른 여자를 만났다고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전부인 유깻잎에게 남자친구가 있냐며 질문을 했고 유깻잎은 남자친구가 없다고 했네요. 그러면서 최고기는 자신은 전 여자친구가 있었고 유깻잎보다 착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성욕이 센 게 죄는 아니잖아, 이혼한 뒤 좋았다, 넌 평생 혼자 살겠다 등 거침없는 말을 쏟아냈다고 하는데요. 유깻잎 최고기 부부는 이혼 후에도 쿨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크리에이터 유깻잎의 나이 성형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