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은하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1오늘의 정보1 2020. 11. 17. 23:36

박은하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캠핑 전문가 유튜버 박은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는 살아있다'에서 교관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리더십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네요. 특전사 출신이며 생존 팁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캠핑 전문가 박은하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직업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유튜버 박은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은하, 국적 한국, 1981년 6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키 170cm, 몸무게 50kg이며 최종 계급은 대한민국 육군 중사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자녀 아들 1명, 딸 2명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박은하 직업 야생 캠핑 전문가 겸 유튜버로 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출신이라고 합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은하캠핑'을 운영하고 있는데 캠핑 요리, 생존 기술, 사격, 전술, 부시그래프트, 야외취침 등 캠핑 컨텐츠를 하고 있습니다. 실버버튼이며 2020년 9월 구독자수 50만명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유튜브 전체 누적 조회수는 2020년 11월 13일 기준 8,539만 회, 인스타그램 팔로워수 16,800여 명이라고 하는데 정말 대단합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 '나는 살아있다'에서 배우 김성령, 이시영, 개그우먼 김민경, 걸그룹 여자아이들 우기, 펜싱선수 김지연, 오정연 아나운서, 이창준, 박수민과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박은하는 중사로 전역을 했고 예비역 15년차라고 합니다. 뛰어난 사격 실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캠핑 생존 기술은 특전사 시절 '자이툰 부대'로 이라크 파병, 훈련, 부시크래프트 기술을 익히면서 배웠다고 하네요. 또 박은하는 특공무술 2단, 경호무술, 태권도 2단, 유도 3단, 호신술 등 무술도 대단하다고 하네요. 과거 미국 911 테러 사건을 접하고 특전사에 지원했다고 합니다. 특전사에 지원하게 된 이유는 테러를 방지하고 국가에 보탬이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이후 은퇴를 하고 아이들과 오토 캠핑을 가면서 자신만의 와일드 캠핑 노하우를 쌓았다고 합니다.

 

박은하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은 한 기혼입니다. 남편 직업은 707특임단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현역 특전사 간부라고 하네요. 그리고 박은하의 과거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과거 현역 시절 특전사 내에서도 미모로 유명했고 병사들 사이에서 유명했다고 하네요. 지금과 비교를 해보니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네요. 박은하의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이라고 합니다.

 

박은하가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도 살펴봤습니다. 생활의 달인, 모닝와이드, 1박 2일, 시리즈M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특히 '생활의 달인'에서는 와일드 캠핑의 달인, 캠핑계의 툼레이더으로 나와 걸크러쉬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으로는 2020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홍보대사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캠핑 유튜버 박은하의 나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