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인순이 프로필 나이 엄마 남편 딸

1오늘의 정보1 2020. 11. 2. 22:08

인순이 프로필 나이 엄마 남편 딸

가수 인순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유명 가수 정훈희와 서울 데이트를 한다고 하네요. 함께 서울 나들이를 하면서 진솔한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인순이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딸 직업 엄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순이의 멋진 몸매 사진과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가수 인순이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인순, 국적 한국, 1957년 4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연천군 청산면 백의리이며 키 166cm, 몸무게 50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박경배, 자녀 딸 박세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연천 청산 중학교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휴맵컨텐츠로 데뷔 시기는 1978년 희자매 1집 앨범 '희자매'라고 하네요.

 

인순이 직업 가수 겸 교육자입니다. 1978년에는 걸그룹 '희자매'로 활동을 했으며 1981년부터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히트곡 노래는 밤이면 밤마다, 거위의 꿈, 친구여, 또, 실버들, 이별연습, 아버지 등이 있으며 항상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순이는 한국인 어머니, 흑인 주한미국 아버지 사에서 태어난 혼혈로 섹시하고 이국적인 외모가 돋보입니다. 그렇지만 오랜 기간 동안 정체성 혼란에 시달렸지만 지금은 자신은 한국인이고 애국심이 강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인순이는 강원도 홍천군에 다문화 대안학교, 해밀학교를 세웠으며 인순이는 해밀학교 교장이라고 합니다. 2020년 5월네는 조선대학교가 해밀학교와 업무협약을 맺고 서로 돕기로 했습니다. 해밀학교는 2016년 3월 무상교육으로 학교 운영 형태를 전환하여 다문화 가정 학생들이 다니고 있네요. 그리고 인순이는 과거 가수 꿈을 꿔본 적이 별로 없었던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집이 너무 어려워서 어딘가 월급을 준다고 하면 무조건 나가야 되는 입장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노래를 하면 월급을 준다고 해서 노래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인순이 딸 박세인은 미국 명문대학교 출신으로 엄친딸이라고 합니다. 엄마 인순이를 닮아 노래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며 완벽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마이크로소프트 회사를 퇴사하고 창업을 했다고 하네요. 현재는 피트니스 스타트업 '넉아웃' 창업했고 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순이는 딸이 졸업해서 좋은 회사에 취직했는데 창업한다고 보따리 싸서 들어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웹 예능 프로그램 '돈플릭스 시즌2'에 엄마 인순이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인순이는 남편 박경배와 나이차이 5살 차이로 남편이 연하라고 합니다. 과거 인순이가 클럽에서 노래를 불렀느데 그때 남편 박경배는 호텔 경리부장 일을 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서로 좋은 사이로 지내다가 1994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남편 박경배 직업은 골프선수, 대학교수라고 하네요. 딸 박세인 얼굴을 보니 엄마를 많이 닮아 건강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이 갑니다. 인순이가 밝히기를 딸 박세인이 혼혈로 차별받을까봐 원정 출산을 했다고 합니다.

 

인순이는 최근 가수 '션'과 함께 다문화 청소년 교육을 위한 기부 2020 미라클 365 버츄얼 하모니런' 마라톤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마라톤은 비대면 가상 마라톤 대회로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여 자신이 원하는 장소, 시간에 달린 후 개인 SNS에 인증하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참가비 전액은 다문화 교육 기관 '해밀학교'에 후원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인순이의 남편 딸 직업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