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양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직업

의사 허양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아들 고승재, 남편 고지영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들 승재는 영양소를 외우고 세계지리를 잘 안다고 하네요. 또 초등학교 5학년 수준의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의사 허양임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들 고승재 근황 인스타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고지영 아내 허양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허양임, 1980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소속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부교수이며 학력 사항은 명덕외국어 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의학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가정의학 석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예방의학 박사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고지영, 자녀 아들 고승재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 부교수,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 조교수,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임상강사, 이대목동병원 가정의학과 전공의입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허양임 직업 의사로 현재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 부교수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젝키 멤버 고지영의 부인으로 얼굴을 알렸고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지성과 미모를 가져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고지용과는 2013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아들 고승재가 있습니다. 아들 고승재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7살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폭풍성장을 했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영어 실력을 자랑하는 언어 천재, 언어 영재라고 하네요.

 

허양임은 '의학계의 김태희'불렸다고 하는데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지금과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레지던트 시절에도 예쁜 외모로 유명했으며 고지용을 처음 소개받을 때부터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현재도 청순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고지영 허양임 부부는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첫 소개팅에서는 서로 관심없다고 생각했지만 이틀 뒤 고지용이 연락을 해서 나중에 교제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결혼까지 하게 되었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남편 고지용의 탈모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남편 고지용은 젝스키스 탈퇴 후 연예계 은퇴를 했고 지금은 광고대행사 애디티브 사내이사, 어린이 패션 브랜드 브라키오 대표이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고지용은 최근에도 잘생긴 훈훈한 외모를 유지하고 있어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허양임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 여유만만, 안녕하세요, 뉴스&이슈, TV 유치원, 위기탈출 넘버원, 파워매거진, 엄지의 제왕, 비타민, 아침마당, 냉장고를 부탁해, 등에 나왔습니다. 의사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의학 지식 조언과 건강 정보를 알려주고 있네요. 방송에 자주 출연하다보니 환자분들이 승재 엄마라고 말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의사도 병원이 무섭냐는 질문에 허양임은 자신도 의사지만 병원에 가기 무섭다며 특히 산부인과 진료는 같은 병원에 있는 선생님에게 가기 좀 그래서 더 안 가게 된다고 했습니다.

 

허양임은 고지용을 만났을 때 유명인인줄 모르고 만났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사업하는 사람이라고 들었고 소개팅 가는 길에 고지용을 아냐는 질문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허양임은 '의학계의 김태희'라는 말을 제일 싫어한다고 합니다. 손발이 오그라든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정의학과 교수 허양임의 고지영 부인, 나이, 과거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