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소희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집안

배우 황소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임원희' 소개팅녀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16살 차이이며 개띠, 범띠라고 하는데 궁합이 좋다고 하네요. 황소희는 금수저 집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황소희의 프로필 나이 집안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엄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황소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황소희, 국적 한국, 1986년 6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키 170cm이며 가족 사항은 어머니 이혜경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이화여자대학교 사회학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12년 팔로우 미 MC 활동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황소희 직업 모델 겸 배우로 이혜경 대표 딸로 유명합니다. 과거 14살 나이에 엄마가 론칭한 브랜드 런웨이 모델 활동을 한 적이 있으며 이후 미국 유학와 이화여대 법대 대학원 준비를 하고 있었지만 앉아서 공부하는 게 너무 싫어 배우가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이후 다양한 드라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뷰티, 연예 프로그램 겟 잇 스타일, 팔로우 미, tvN eNEWS 등에서 mc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김성주 아나운서에게 엄청나게 배웠는데 늘 세심하게 잘 가르쳐줬다고 합니다.현재는 영어 강사 준비 중이며 영어 학원을 다니고 있다고 하네요.

 

엄마 이혜경의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이혜경, 학력 사항은 브리지포트 대학교 MD과정 수료, 홍익대학교 공예학과, 이화여자대학교 조소학과이며 소속 소희통상 대표이사라고 합니다. 경력 사항은 2011년 콜롬보 코리아 운영총괄사장, 1998년 오르비스인터내셔널패션 대표이사, 1992년 오르비스 설립, 1984년 펜디 아메리카 인턴이 있습니다. 그리고 직업은 패션 사업가, 소희통상 대표라고 하며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현장 토크쇼 택시 우먼 크러시 특집 편'에 출연하여 좋은 입담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또 예능에서 딸 황소희의 금수저 논란에 대해 말을 했는데 금수저 맞다며 우리가 잘 살아서 펑펑 쓰자는 게 아니라 내가 쓰자는 주의라고 합니다.

 

황소희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깨끗한 피부와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착한 사람보다는 그냥 악하지 않는 사람이 좋으며 꼬이지 않고 똑똑하고 똑 부러진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또 키가 크고 날씬하고 운동 잘하는 사람, 피부가 좋고 자기관리가 잘 되는 사람, 소통이 잘 되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황소희가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마이 시크릿 호텔, 최고의 연인, 내성적인 보스, 사랑 기억에 머물다, 다르게 적히는 연애, 열두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성난 변호사, 비정규직 특수요원 등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팔로우 미, 겟 잇 스타일, 라이프 마니아, 스타그램 등에 출연했습니다. 마지막 작품은 웹드라마 '열두밤'으로 세정 역을 맡았는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4년에는 유명 배우 김희선, 장서희, 가수 장우혁 등과 함께 '성룡' 생일파티에 초대되었다고 합니다.

 

황소희의 롤모델은 어머니 이혜경이라고 합니다. 엄마처럼 열심히 일하고 아름답고 열정적인 워킹 우먼이 되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오랜만에 방송 출연을 했습니다. 배우 '배정남'이 좋은 사람들끼리 만나면 좋을 것 같아 소개팅 주선을 했다고 하네요. 소개팅 결과는 다음주 '미우새'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모델 황소희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