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도우 김혜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자녀

에이젝스 김도우와 모델 김혜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 속터뷰 코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최연소 부부로 거침없는 부부생활을 이야기한다고 하네요. MC들은 할리우드 부부라며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도우 김혜진 부부의 프로필 정보 나이 자녀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자녀 아들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에이젝스 김도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도우, 국적 한국, 1988년 12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81cm, 몸무게 6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김혜진,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계남 고등학교, 상명대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데뷔 시기는 2012년 뮤직 리얼리티 에이킹 더스타 DSP보이즈라고 하네요. 소속 그룹은 에이젝스이며 그밖에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군대 정보는 다녀왔다고 합니다.

 

김도우 직업 배우 겸 아이돌 가수로 에이젝스 멤버입니다. 포지션 리더, 리드 래퍼로 군필돌이라고 하네요. DSP미디어 소속 5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팀 이름 에이젝스 뜻은 트로이 전쟁을 승리로 이끈 영웅 아이아스의 이름이며 아이돌 그룹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최후의 영웅이 되겠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알고보니 유명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클릭비, 더블에스501, 에이스타일 후배라고 하며 2019년 에이젝스 전속계약 만료가 되어 해체했다고 하네요. 데뷔 초에는 '형곤'이라는 이름을 쓰다가 2016년 '도우'로 이름을 개명했다고 하는데 현재는 드라마, 뮤지컬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도우는 2019년 5월 11일 모델 출신 김혜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부인 김혜진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와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결혼 2년차로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아들 사진을 보니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부인 김혜진은 과거 일본에서 12년간 유학 생활을 하고 모델 활동을 했었다고 하네요. 결혼 후 부인 김혜진은 부부 관계가 완전히 달라졌다고 불만을 고백했고 남편 김도우는 정색하며 거울을 보고 말을 해라, 연애 때랑 똑같은지 등 말을 했습니다.

 

김도우의 과거 아이돌 그룹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사진과 비교를 해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유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김도우는 알고보니 연예계 마당발이라고 합니다. 과거 뮤지컬 '레미제라블' 공연을 보러 와준 연예인들과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ㅍ레인보우 조현영, 시크릿 정하나, 아나운서 이향, 스피카 양지원 등과 함께 사진을 찍어 인맥을 보여줬습니다.

 

김도우가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아이리스2, 뱀파이어의 꽃, 피노키오 등이 있으며 뮤지컬 출연작 국화꽃 향기, 레미제라블, 총각네 야채가게,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이 있네요. 최근 2020년 2월에는 감성 멜로 영화 '시호'가 개봉했다고 합니다. 배우 신은경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영화, 연극,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김도우 김혜진 부부의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