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문정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0. 9. 12. 22:37

김문정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뮤지컬 음악감독 김문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뮤지컬 셀럽이 사랑하는 음악감독으로 유명하네요. 그리고 집 공개도 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문정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과거 사진부터 가족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뮤지컬 음악 감독 김문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문정, 1971년 8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작곡, 호서대학교 디지털음악,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이며 소속 한세대학교 교수, thc m.c 오케스트라 지휘자, 소속사 더피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한세대학교 공연예술학과 교수이며 수상 내역으로는 2018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입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가족 부모님,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김문정 직업 지휘자, 대학 교수 겸 뮤지컬 음악감독으로 뮤지컬 배우, 제작자들이 말한 신뢰도 1위 음악감독이에요. 대한민국 뮤지컬공연계를 대표하는 음악 감독인데 과거 1991년 피아니스트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또 김문정은 창작 활동, 후배 양성, 연주자 복시 , 인력 발굴 등을 신경쓰는 회사 '더 피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음악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에서는 심사위원 활동을 했으며 예능 '차이나는 클라스'에서는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네요.

 

김문정은 현재 결혼 유무와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첫사랑 경험을 고백했네요. 고등학생 때 교회 친구를 짝사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문정은 배우들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고 하는데 음악감독이라면 애정이 없을 수가 없다고 하네요. 배우가 노래를 하는 순간에 하나가 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했습니다. 또 김문정이 생각하는 좋은 음악감독은 우선 조건은 체력이며 건강한 에너지가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김문정이 가장 기억이 남는 작품은 처음 외국으로 나가 지휘봉을 잡은 '명성황후'라고 합니다. 뉴욕, LA, 런던, 캐나다, 호주 등을 돌았으며 큰 사이즈 공연, 풀사이즈 오케스트라 지휘 하는데 자양분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음악 감독으로 더욱 발전하는 시간이었다고 했습니다. 일에 대한 열정이 많아 항상 새로운 작품 준비, 작은 콘서트, 강연 콘서트 등 활동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모차르트'는 이번에 10주년을 맞았는데 그래서 더욱 내공이 쌓았으며 계속 업그레이드를 시켰다다고 하네요. 이번 10주년이 제일 완성도 있고 깊이 있는 공연이라고 했습니다.

 

 

김문정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문정이 뮤지컬은 럭키루비, 키스 미 케이트, 틱틱붐, 유린타운, 몽유도원도, 둘리, 페임,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명성황후, 갓스펠, 돈키호테, 피핀, 프로듀서스, 베이비, 겨울연가, 에비타, 명성황후, 맨 오브 라만차, 뷰티풀 게임, 맘마미아, 러브, 이블데드, 내 마음의 풍금, 로미오 앤 줄리엣, 영웅, 미스 사이공, 키스 미 케이트, 서편제, 광화문연가, 모차르트, 아가씨와 건달들, 에비타, 두 도시 이야기, 레미제라블, 광화문연가, 황태자 루돌프, 레베카, 엘리자벳, 원스, 마리 앙투아네트, 데스노트, 웃는 남자, 제이미, 시트 오브 엔젤 등이 있습니다.

 

김문정은 최근에 뮤지컬 '제이미'를 초연했습니다. 뮤지컬 '제이미'는 영국 BBC 다큐멘터리 '제이미 16살의 드랙퀸'의 실화로 세상 편견에 맞서 자신의 꿈과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특별하고 당찬 17살 고등학교 제이미의 성장 스토리라고 하네요. 그리고 그린 웨스트엔드 최신 히트작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뮤지컬 음악 감독 김문정의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과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