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현호 프로필 부인 파혼 사연

1오늘의 정보1 2020. 9. 11. 23:47

최현호 프로필 부인 파혼 사연

전 핸드볼 국가대표 선수 최현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에 속터뷰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부부 생활 고민을 솔직하게 고백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요즘 부부 동반으로 예능 프로에서 활약을 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핸드볼 선수 최현호의 프로필 정보 키 과거 부인 파혼 사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가족 사진을 볼까요?

 

먼저 최현호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1976년 4월 16일생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91cm, 몸무게 7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부인 홍레나, 자녀 아들 최지웅, 딸 최아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용곡 초등학교, 대광 중학교, 대광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장고엔터테인먼트로 2009년 영화 '선물'로 데뷔했습니다.

 

부인 홍레나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홍레나, 올해 나이 40살이며 고향은 홍콩에서 태어났습니다. 소속 아리랑 TV 리포터로 경력 사항으로는 아리랑국제방송 리포터 활동이라고 합니다. 최현호, 홍레나 부부는 2014년에 결혼을 했으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딸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우연히 멀리서 한 번 본 적이 있으며 2011년 SNS로 처음 소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인 홍레나가 먼저 얼굴을 보자고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남편 최현호 얼굴을 보고 너무 잘생겨서 입을 떼지 못했다고 했습니다.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하네요.

 

최현호 직업 핸드볼 선수 출신 영화배우로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1998년 방콕 아시안 게임 국가대표, 2000 시드니 올림픽 국가대표, 2001 동아시안 게임 국가대표, 2001 세계선수권 국가대표 등으로 활동을 했으며 2005년에는 KBS 핸드볼 해설위원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수상 내역으로는 1998 아시안게임, 2000 아시아선수권, 2001 동아시아 게임 금메달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선물, 키스, 러브씬, 마이보이, 챌린지게임에서 배우 활동을 했으며 예능 프로 결혼 전쟁, 우리동네 예체능, 불멸의 국가대표, 출발 드림팀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최현호와 부인 홍레나는 예능 프로 '부부의 발견 배우자'에 출연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좋은 예능감으로 활약을 하고 있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 얼마예요 등에 동반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부인 홍렌나가 분노조절을 못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결혼 후 남편 최현호가 말투가 달라졌는데 운전대만 잡으면 잔소리를 하고 소리친다고 하네요. 또 부인 홍레나는 결혼 전에는 미국 교포 말투가 강했는데 결혼 후에는 과해져서 애교가 어리광이 됐다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항상 솔직한 발언으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최현호, 홍레나 부부의 과거 풋풋했던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특히 최현호는 잘생긴 이목구비로 지금과 너무 똑같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부인 홍레나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남편 최현호도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함께있는 모습을 보니 더욱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그럼 오늘은 핸드볼 선수의 키 과거 파혼 사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