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수정 프로필 리즈 남편 직업 자녀

아나운서 강수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전 원하는 배우자 노트를 섰는데 지금의 남편이 이상형 90% 이상 일치한다고 하네요. 한 가지 안 맞는게 있는데 그건 남편의 잔소리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수정 아나운서의 남편 자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강수정 아나운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강수정, 1977년 6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이며 키 168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김승범, 자녀 아들 김제민, 오빠 강동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치 초등학교, 역삼 중학교, 숙명여자 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생활디자인학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2년 10월 KBS 제30기 공채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소속사,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강수정 직업 아나운서로 KBS 간판 아나운서였습니다. 안정적인 뉴스 진행 실력을 보여줬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네요. 예능 프로 '여걸식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6년 아나운서 프리랜서 선언을 했고 이후 예능 프로그램 MC 활동으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2003년에는 KBS 연예대상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13년 만에 KBS 복귀를 하여 가슴 떨린다고 했네요. 그리고 친오빠 강동원도 기자 겸 앵커로 저녁 메인 뉴스 진행을 한 적도 있습니다.

 

강수정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웃는 모습이 그대로입니다. 이목구비도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도 데뷔 초와 비교를 해보니 뛰어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네요. 또 화장 전후 사진을 보니 쌩얼 얼굴도 메이크업 한 얼굴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리고 강수정은 공백기 동안 3번 유산, 6번 인공수정을 했다고 합니다. 임신을 위해 식단 조절도 했는데 고기 위주의 식단으로 살이 18kg가 쪘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다이어트 후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강수정은 2008년 3월 홍콩 금융계 펀드매니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결혼 후 홍콩에서 살고 있는데 그 이유는 남편이 홍콩 금융회사에 근무한다고 합니다. 방송 프로그램 녹화가 있으면 한국으로 오고 녹화가 끝나면 홍콩으로 간다고 했습니다. 한국, 홍콩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자가격리를 한다고 하네요. 남편에게 재벌 루머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홍콩에서는 홍콩섬에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편과 나이차이 4살 차이로 두 사람은 소개팅으로 만났다고 합니다. 또 홍콩은 교육열이 심해 아들이 영어, 중국어, 한국어 공부를 한다고 했습니다.

 

강수정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은 아엠셰프, 아름다운 당신 시즌3, 엄지의 제왕, 허니허니, 일요일 일요일 밤에, 공부의 제왕, 연예가 중계, 전국노래자랑, 해피투게더, 1대100, 스타골든벨, 청백전 사이다, 우리말 겨르기, 해피선데이,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강수정 아나운서의 남편 자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