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진영 성형 전남친

곽진영은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인생다큐 - 마이웨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곽진영은 최근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는 등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곽진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곽진영 나이와 과거 성형전 몸매 결혼 전남친 인스타그램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두근두근~

 

곽진영 프로필 정보는? 곽진영은 1970년 3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이며 고향은 전라남도 여수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키 163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AB형이고 학력사항 여수중앙여자고등학교 -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데뷔는 1977년 아역배우로 하였습니다.

 

곽진영은 어린시절 평범하게 성장하였는데 둘째라는 이유로 외면당하자 항상 열심히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경험 덕분인지 아역배우에 이어 MBC 공채 20기로 데뷔한 이후 악바리로 불릴 정도로 열심히 뛰어다녔고 그 덕분에 신인배우지만 '베스트극장' 주연 자리를 맡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종말이' 배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고 동기인 한석규와 박철, 감우성 보다 더욱 활발하게 활동을 하였다고 하네요.

 

곽진영 전남친? 곽진영은 과거 배우 이병헌과 열애설이 터지게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둘다 극구 부인하고 좋은 친구였으며 오히려 열애설 기사 때문에 사이가 멀어지게 되었다고 이야기 하였는데 시간이 지난 뒤 1992년 잡지모델 사진을 찍으며 이병헌을 알게 되었고 이후 힘든 일을 함께 나누고 크리스마스에도 함께 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이병헌이 유명해지면서 사이에는 문제가 없었는데 만날 시간이 줄어들며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되었다고 이야기 하며 곽진영 전남친이 이병헌이라고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곽진영 성형전? 곽진영은 1992년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종말이' 역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오히려 이 배역이 너무 강해 어떤 역할을 맡아도 '종말이' 소리를 듣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국 이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외모를 바꾸는 것을 선택했고 귀엽다는 이야기 말고 예쁘다는 소리가 듣고 싶어 눈성형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곽진영은 성형수술로 심각한 성형부작용에 시달리게 되었어요.

 

곽진영은 성형수술 이후 눈이 감겨지지 않는 성형 부작용을 겪게 되었고 작품 출연이 들어와도 수술 부작용으로 인해 작품을 하지 못하고 쉬었으며 그 상태로 드라마 출연을 하면 눈이 이상하다는 말이 나왔고 다시 성형외과를 찾는 악순환이 반복 되었다고 하네요. 그 때부터 재수술을 잘 한다는 곳을 찾아 여러군데 다녔지만 원래대로 되지 않았고 점점 경제적 문제까지 생기며 전문의가 아닌 일반 의사가 시술하는곳을 다니며 눈 상태가 더 심각해졌다고 합니다.

 

그렇게 곽진영은 집에 혼자 있으며 우울증에 빠지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다행이 곽진영이 사업을 하면서 재기에 성공하게 되었죠. 곽진영은 여수에 갓김치 공장을 차려서 차리고 2013년에 매출 30억원을 기록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현재 배우보다는 예능을 통해 종종 근황 소식을 알리고 있으며 방송 활동보다는 사업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 자주 방송에서 활동하는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인철 회사 매출 재산  (0) 2020.09.06
최영완 손남목 각방  (0) 2020.09.05
곽진영 성형 전남친  (0) 2020.09.05
슈퍼주니어 동해 반전 과거  (0) 2020.09.04
진기주 나이 과거  (0) 2020.09.04
서지오 이혼 남편  (0) 2020.09.03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